구청에서 일하는 공무원인데신문 가져가는 건 그렇다쳐도 삼실 들어와서자꾸 신문 직원들한테 리어카에 실어달라고 함 그래서제가 왜 해드려야하냐 알아서 가져가라니까겁나 욕함 핣아버지가 어이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