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06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9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걍 정상치보다 아주 조금 더 높은 확률일 뿐인데 너무 과장됨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굳이 꼭 그 시기에 가는건 아니라고 생각함 갈곳도 많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곳은 어케 감 ㅋㅋ 뭔 재난이 일어날지알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런 논리라면 외출도 하면 안되지 다들 가고싶으면 가두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까지 100 ~ 150 년 안에 한번씩 일어났고 시기 왔으니까 말하는거지 전문가들도 말하는데 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문가들은 당장 일어날 가능성은 낮다고 말함
걍 언제 일어나도 이상하지 않다는 말이 좀 왜곡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뉴스에 전문가가 나와서 당장 일어나도 전혀 이상하지 않다고 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가능성이 높아서 그런 게 아니라 가능성이 약간이라도 있으니까 하는 말이란 거임 가능성이 0이 아니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러면 그렇게 가능성이 있는 정도라고 말하겠지 상식적으로 매체에 나와서 애매하게 말 하겠니… 너 전문가야? 왜 전문가 말도 안믿고 그냥 너 생각을 사람들한테 사실이라는냥 말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4에게
아니미친 뉴스를 제대로 좀 봐!!!!!!
내용 꼼꼼하게 보면 저 맥락이라는 거 알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글쓴이에게
너야말로 뉴스를 좀 다양하게 봐. 너 말대로 지진이 일어날 수 있지만 단층별 축적 에너지량이 달라 대지진이 아닐것이라 주장하는 학자들도 있고 대지진이라 주장하는 학자들도 있어. 학자들도 말이 다른데 너가 뭔데 대지진 안일어난다고 말하는거야?? 진짜 책한권만 읽은 사람이 무섭다더니… 뉴스 좀 다양하게 읽어라.. 달랑 한개만 읽지말고 논문이라도 좀 찾아보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4에게
와 내가 언제 안 일어난댔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당장 7월에 난카이대지진 일어나니까 호텔취소해야돼 이러는 사람들 신기하다고 썼음 난 ㅋㅋㅋ 어떡하냐 잘못알아듣고 장문 쓰기 힘듷었겠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글쓴이에게
너도 사는게 참 고달프겠다… 말귀를 전혀 못알아듣네… 책 좀 읽고 살고 그래…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4에게
어 작년에 110권읽음 걱정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글쓴이에게
어어 그래… 대단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4에게
ㄱ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뭘 어떻게 진지하게 믿는 사람들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월 일본 호텔 취소하라는 사람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거면 아예 일본여행은 가지 말아야지 굳이 올해 7월에 난카이대지진을 우려해서 안 간다는 게 신기함 걍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어 하나에 꽂혀서 이러네 뭐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리고 규슈 앞바다 지진은 난카이대지진이랑 전혀 관련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제 지진이 일어나도 이상하지 않다는 건 우리나라도 마찬가지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그래 많이 불안해해라 난 많이 신기해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사는 니가 읽어야 할 듯 여기 니가 말한 거 그대로 나와잇네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307212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日기상청 "난카이 대지진 가능성 커졌다 생각될 현상 아냐" 

이거 폰트 개큰데 이게 안보이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그니까 그건 당연한 얘기라고 ㅋㅋㅋ 우리나라도 지진 가능성은 잇거 평소에 대비해놔야 하는 건 맞다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기 선택이지 지가 이해 안간다 어쩐다 이래봤자 뭐 어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정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본익인데 올해 7월 절대 지진안남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런 확신은 어케 하는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8월 지나고 다시 댓 달자 ㅇㅇ 나믿고 기다려보샘 ㄹㅇ 절대안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ㅋㅇ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 신경쓰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니까 나도 안믿는뎈ㅋㅋㅋㅋ 믿는 사람들은 또 이해가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 확률이 있으니까 혹시나 하고 피하고 다른달로 가겠다 하는거 아니야?안가고 싶은사람 맘이지 갈사람은 가면 되는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믿어서 손해보는거 없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솔직히 어이 없긴 해 ㅋㅋ 사이비 과학 미신을 좋아하는 사람이 이렇게 많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ㅐ이게 사이비 과학 미신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7월에 온다고 시기를 특정하는 애들 태반이 무슨 지진 예언 믿고 저러는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찝찝해서 일본 안갈거지만 이미 예약한걸 굳이 취소하진 않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믿든 안믿든 별로 상관 안함 자기 주장만 강조하면서 올해 가면 안돼 이러면서 여행 막는 사람이 싫고 또 걱정하는 사람 앞에서 너 왜그러냐 ㅋㅋ 하는 사람도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굳이? 건강 불감증 때문에 죽는것 보단 낫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애초에 지진이 잦은 나라고 크게 일어난 적도 많은데 조심해서 나쁠건 뭐람 그걸 또 비꼬고 있는것도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카이 지진이나 백두산 폭발이나 언제 일어나도 모름 그냥 현실에 충실하면서 사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예약은안햇는데 뉴스에맨날 난카이대지진 떠서무서워서8월달에갈지말지생각중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뉴스들 제목만 자극적으로 해 놓고 막상 내용은 당연한 얘기뿐임 당장 실질적인 위험은 없음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 조심해서 나쁠거없는건데 왜비꼬는거지 말대로면 언제 일어날지모른다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 그럼 닌 신경쓰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방구석 전문가 납셨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조심하는 것도 정상이고 신경 안쓰는것도 정상인데 조심하는사람 바보 만드는 니가 비정상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가고싶음 가셈 안 말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는 믿는것보다는 과연 진짜 일어날까 쪽이야.. 근대 역사적으로 몇년 씩 발생한거는 좀 주의가 필요하다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일본 갈 때 언제 일어날지 모르니까 다들 걱정하긴 하지 않나? 근데 예상된 게 7월이었고하니 조심해서 나쁠 거 없다고 생각하는데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7월에 일어난다는 건 걍 예언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니까 언제 일어날지 모르는 건 진짜 확실한거고 혹시 모를일이라는것도 있는거잖아 믿고 말고를 떠나 신기하게 볼 것까지 있냐 이거지 ㅠ 조심하는게 뭐 어때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카이대지진을 조심해야한다는 논리면 아예 일본을 가면 안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맞다 그거 또한 맞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조심해서 나쁠건 없지않나 ㅋㅋㅋ 그걸 또 뭘 신기하다 이러고 글씀 ㅋㅋㅋㅋ 에너지도많다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2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락하는 이성 동기가 있는데 연락 매일 하거든
17:32 l 조회 1
이런 피부는 피부과에서 뭐해야돼..? 한번도 안가봤어ㅠㅠ
17:32 l 조회 1
러브버그 1kg 당 만원씩 바꿔준다 하면 사람들 잡아올까?
17:32 l 조회 3
교사가 꿈이 아니었는데 교사된 사람 있어?
17:32 l 조회 4
난 근데 아직도 이해가 안되는게 주왁구왁지 가리려고 불화자 입는건데
17:31 l 조회 3
이쁘고 잘생긴게 최고긴하다2
17:31 l 조회 14
30살인데 취준 개쪽팔여ㅠㅠㅠ
17:31 l 조회 18
아니 인스타 스토리 뭐임..? 2
17:31 l 조회 20
언제 행복해?1
17:31 l 조회 3
진짜 살빼는건 어려운데 찌는건3
17:30 l 조회 25
갤탭 사려고하는데?!!! 1
17:29 l 조회 8
버스에서 자다가 ㅁㅜ선 이어폰 떨어트림
17:29 l 조회 8
익드라 보일러실에 캐리어 둬도 괜찮지???3
17:29 l 조회 6
남소 받기로했는데 잘생겨서 오히려 걱정임..6
17:29 l 조회 35
얘들아 나 이거 알바 구인 큰 일 날 뻔 한 거 맞냐 4
17:29 l 조회 16
오늘 내 저녁은 묵은지 갈비 김치찜이다 1
17:29 l 조회 6
너가 뭔데 라는 말 쓰지마6
17:29 l 조회 21
kt 보상 디즈니했는데 이용권문자를 삭제했어3
17:28 l 조회 15
아니 왜 이렇게 촤초ㅑ 초ㅑ챠챠 츄츄츄 츄츄츄츄 이런 소리를 내는겨!!!!!
17:28 l 조회 7
직장생활한지 반년도 안된 사회초년생인데 그냥 회사 때려치고 혼자일하고싶어..난 사람들이랑 안맞아3
17:28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