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07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LG T1 KIA 이성 사랑방 야구 일상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첫연애는 운이 좋아서 나 좋다는 사람이랑 자연스럽게 했는데
싸울 때도 힘들고 헤어져도 힘들고 재회해도 힘들고
그 다음부터는 썸도 너무 어렵게 느껴져
꼬시는 것도 어렵고 연락 하나 보내는 것도 무섭고 뭘 어떻데해야할지 모르겠어..
대표 사진
둥이1
어렵고 힘들다고 생각하면 그렇게 되는 것 같음 생각을 비우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 생각이 너무 복잡해져서 그런가?ㅠ 막 끝부터 생각하게 되네 ㅋ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너랑 잘 맞는 사람이면 이렇게 촘촘하게 어렵고 망설여지지 않아
아닌 사람을 붙잡고 있는게 아닌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런건가? 나랑 잘 맞는 사람이 대체 누구냐 ㅠㅠㅍ 잇긴한가 이 세상에 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근데 진짜 썸 때부터 삐걱거리면 안 되는 것 같아 그냥 누군가 사귄다는 게 눈 감았다 뜨면 돼있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만나진다는 말 맞는 것 같음 그만큼 서로 잘 맞는 걸 알아볼 수도 있고 타이밍이 기가 막힐 수도 있는 거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사람 소개로 만나다가 안좋게 이별한적 있어?
15:07 l 조회 5
상황이별 해본 둥이들아 얼마나 힘들어?1
15:06 l 조회 6
본인이 생각하고 연락준다는데 5
15:01 l 조회 13
애인 직장에 홍일점 ..이성직원 들어온다는데 불안해3
15:00 l 조회 26
결혼하려면 돈 모아야지! 열심히 모으고 있어~ 이런 건 빈말이야?1
14:58 l 조회 15
애인 인프피인데
14:57 l 조회 13
너는 내가 그렇게 좋아? 이 말 의미2
14:56 l 조회 12
연애라는 게 원래 짧게 끝날 수록 미련이 많이 남나5
14:56 l 조회 25
이게 내가 예민한 거야? ㅋㅋㅋ3
14:49 l 조회 63
솔직히 여자는 안정형 인기없음12
14:45 l 조회 128
결혼 전 동거 찬성하는 부분이야? 둥들은 다들 어때? 1
14:42 l 조회 14
본인표출추리력 좋은 둥들아 내 애인 연락오기까지 얼마나 걸릴지 추리좀 해줘.. 😭
14:42 l 조회 13
이거 정떨어지면 정상..? 반려동물 키우는 둥이들아 6
14:39 l 조회 28
여익들아 너네 연애 경험 많은 상대 만나면 무조건 성병 검사 하자 할거얌???!!11
14:36 l 조회 49
익들 전애인 잘 잊어?1
14:34 l 조회 22
여자들은 살짝 불안형에 잘 요구하는 애들이 연애 잘하는거 같음4
14:26 l 조회 88
너네 애인이 성병검사 하라면 할거야????4
14:24 l 조회 39
너네는 어떤 남자한테 끌림 ??3
14:23 l 조회 54
나 재회했는데 후회함6
14:18 l 조회 90
실연당했을때 주로 뭐해? 5
14:14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