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둘 다 20대 후반이고 아직 직장 다니진 않는데 곧 들어가긴해
생일선물로 따로 갖고싶은 거 없대서 직장서 입을 옷 주면 좋을 것 같아가지고 타미힐피거 반팔셔츠 해주려는데 괜찮나...? 이거 외에도 그날 케이크+저녁도 사줄 거지만 일단 선물은 셔츠 하나!
|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둘 다 20대 후반이고 아직 직장 다니진 않는데 곧 들어가긴해 생일선물로 따로 갖고싶은 거 없대서 직장서 입을 옷 주면 좋을 것 같아가지고 타미힐피거 반팔셔츠 해주려는데 괜찮나...? 이거 외에도 그날 케이크+저녁도 사줄 거지만 일단 선물은 셔츠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