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12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3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ㅠㅠ 25살인데 충치가 너무 심한 치아여서 많이 녹기도했고 잇몸뿌리 도저히 못살린다 해서(?) 지금 생각하면 그냥 안할걸 그랬나 후회하지만.. 어금니에 한 개 임플박았거든
근데 뭔가 창피해서 친구들한테 얘기 안했음 ㅠㅠ....
20대는 거의 안하지..? 🤣
대표 사진
익인1
거의 안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친구 중에 한명 이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했어 뭐 사람마다 다른거니까... 하나더해야하는데 타이밍놓쳐서 이빨 기울어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떻게 했어?ㅠ 나도 기울어졌는데 지금 부분교정하라고 비용 두배에 기간두배돼서 이대로 살까 고민중이야ㅠ 그럼 시간지나서 더 심해지겠지?ㅠㅠ 취준생이라 개고민됨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치과선생님이 하래? 나는 이빨기울면서 위아랫니 맞물리는게 잘물려서 더이상 안쓰러진다고 연예인할거아니면 이대로 살아도 된데서 일단은 놔둘라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좋겠다ㅠ 난 다른 병원에서 뽑고나서 이 병원에 임플란트 문의로 간거여서 꼭 해야하는지는 잘 모르겠어ㅠ
근데 제 1대구치 자리 없는거라 그쪽으로 씹기 좀 힘들긴하고
발치하고 4개월 정도만 지나서 아직 자리가 텅 비었긴하거든ㅠ (근데 약간 기울어서 자리가 조금 모자라지면서 이 조금때문에!!!ㅠㅠ 부분교정 없인 임플을 못해ㅠ) 솔직히 임플란트도 너무 하기싫은데 부분교정까지 해야하니까 더 싫은거라 이대로 살고 싶은데ㅠ 더 기울어지는 거랑 아랫니 솟아 오를까봐 그게 걱정이야...ㅠ 이대로 두면 반대편 솟구치거나 옆에 더 기울까요하고 한번 물어봐야겠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익이니는 무슨 이 뺀 거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했는데 충치때문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영구치 원래 없어서 했음 생각보다 한 사람 많아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많아아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했엉 잇몸 구조상 해야해서 한거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임플란트 회사 다니는데 이십대 직원중에 한사람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 했어용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하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두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 언니 앞니가 갑자기 깨져서 영구 돼서 임플란트함 20대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네개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주변에 20대때 임플란트했다고 얘기한사람만 3명 봄 은근 있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해야하는데 미루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맞아 치과의사분께서도 .. 살려보려해도.. 상한 치아가 반정도 녹아버려서 ㅜㅠ 지탱도 불가능이라 다른 치아까지 영향 간다고 하더라구...그래서 함... 내가봐도 충치도 심하긴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많아 나도 했고 내친구도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유독 치아 약한사람들이 있댕 잘 관리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양쪽어금니함 ㅜㅜ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해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신경치료로 겨우 살려둔 치아 하나있ㄴ데 ㅜㅜ 언젠간 임플란트 해야되고
그리고 선천적으로 영구치가 2개 없어서 유치가 안 빠졌는데 얘 빠지면 또 해야됨… 흐으으윽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0:54 l 조회 1
헉스ㅋㅋㅋㅋ 할부해도 첫달만 실적으로 잡히는구나
0:54 l 조회 6
공부해야돼서 취준 최소 1년은 걸리는데 정병 미칠거같음
0:53 l 조회 8
카뱅 2년전에1
0:53 l 조회 22
근장 들어왔당4
0:53 l 조회 45
일론머스크는 트위터를 싸움판으로 만들려한건가?
0:53 l 조회 7
여친이 자주 안 만난다고 징징대는데 힘들다
0:53 l 조회 9
근로장려금 항상 정기 신청하다가 반기로 신청했더니 작년 상반기거 그냥 못받음...
0:53 l 조회 15
생각해보면 나 첫직장 되게 잘 뚫은듯2
0:53 l 조회 13
작년에 쿠팡 한두번 뛴 게 끝인데2
0:53 l 조회 16
카뱅 일해라 일해
0:53 l 조회 9
친구들끼리 주식 얘기해?2
0:52 l 조회 9
카뱅익들 받음???3
0:52 l 조회 29
스타킹 신는 직업하면 뭐가 제일 먼저 떠올라?2
0:52 l 조회 13
나중에 이거 많이 사줄수 있는 사람이랑 결혼하고 싶어..1
0:52 l 조회 22
인형같이 생겼다는 말 빈말로 자주 하나
0:52 l 조회 9
천만원으로 주식시닥파려는데
0:52 l 조회 10
성관계 동영상이 유포되면 왜 인생 ㅈ되는데?11
0:52 l 조회 38
뭔가 얼굴이 애니캐릭터 같은 느낌 나는건 이유가 뭘까
0:51 l 조회 14
너넨 남친 생기면 부모님께 말씀드려?2
0:51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