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13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7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키 평균이상까진 갈수있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얼마나 작은지도 중요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키는 유전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키는 ㄹㅇ유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서 재벌가에서도 며느리 볼때 키를 중요시한다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유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아시는분 부부 키작으셔서 애기들 어릴때부터 자기전에 참기름 한숟가락씩 먹였는데 평균키이상으로 큼 나도 결혼해서 애 낳으면 해볼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라도 다 해볼려구 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너무 작기 때문에 노력이라도 해야될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참기름?? 오 처음듣는 방법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초딩 성장기에 먹여봐 참기름 효능 검색해보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참기름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우연의 일치지.. 이래서 말도 안 되는 카더라 유사과학 믿는 사람이 많구나 그게 노력으로 큰 거면 세상에 키 작은 사람 없다 익인이는 사기 조심해야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유전이라 신경 쓴다해서 얼마나 더 자랄지는 아무도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조부모님도 작으면 힘들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후천적인 방법들은 호르몬문제거나 그런 경우 제외하면 부모님들의 헛된 희망과 몸부림에 가까움. 얼마나 클지는 정해져서 태어남. 일란성쌍둥이 다른가정에 입양해도 나중에 보면 키차이 거의 없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키 유전도 있긴 할텐데 환경도 중요함.. 우리 엄마는 155도 안되는데 나 170 조금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키는 유전같음.. 혼자 작거나 큰 경우는 내 생각엔 할머니 할아버지쪽 유전자 흘러들어온 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부모든 조부든 그 유전자에서 키 큰 유전자 없으면 애초에 불가능이야
키 크려면 그 집안에 키 크신분은 계셔야함
참기름 이런거 다 소용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리고 키 모계유전도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 나도 키작지만 내친구는 더작은데 걘 어릴때 한약도먹고 그랬대 그런데도 못큼 유전이 대부분이라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한약먹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호르몬주사 맞아 성장주사
나 그거 맞고 예상 키보다 10cm 더 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키는 모계 유전 같단 생각을 많이 햇움... 나도 남친도 아버지가 작고 어머니가 큰편인데 둘다 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성장주사 ㄱㄱㄱㄱㄱㄱ 무조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작은데 남편될사람이 커도 안될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울 엄마 156인데 나랑 내 동생 맨날 8시에 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165 동생180 ,, 근데 울집은 아빠가 180이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버지세대 180이면 엄청 큰 건데 이건 도움 안될듯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긍깤ㅋㅋㅋㅋ근데 울 엄마가 본인키가 작아서 우리 크게 하려고 겁나 노력하긴했엌ㅋㅋㅋ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정도면 진짜 잘컸다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집안에 키 큰 사람 있으면 혹시 모름 긍데 아예 없으면 그냥 스트레스 안 주는게 최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유전이 넘사긴함 난 한쪽 보통키 한쪽 큰키라 평균키보다 좀 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유안먹고 성장주사 안맞고 어릴 때부터 맨날 밤늦게까지 안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잘먹고 잘자면 크는거 아닐까?! 우리집도 다 작으신데 아빠 170 엄마156정도심) 나 162 동생 177
평균보다 구렇게 크진않지만 그래도 이정도까진 컷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일찍 자는 것도 진짜 중요한 거 같아서 나는 그 부분 엄청 신경 써주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유전이란게 작은 사람들 사이에서 꼭 작은 사람만 나오란 법은 없어 모계나부계 유전자쪽에 키 큰 유전자가 있으면 그걸 받을 수도 있어서
낙담하지말고 줄넘기 많이시켜 그게 제일 효과크댔음
내 주변에도 부모 키 별로 안큰데 키 큰 사람들 보면 줄넘기 많이 했다더라구 특히 성장기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잘먹고 잘 자서 160인 우리언니 잘 안 먹고 잘 안 자서 170인 나.. 키는 물려받은대로 큰다 나는 초딩때부터 새벽 1~2시에 잤는데도 쑥쑥 컸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키는 유전도 있고 랜덤도 있고 생활습관도 있고 걍 종합임
엄마 언니 다 160 안 되는데 난 170넘엉 남동생도 180넘음
동생 겁나 편식하고 운동 전혀 안 했음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눈이 이상한가.. 요즘 사랑ㅅ들 다 비슷하게 생김
13:33 l 조회 1
대전시 파산 위기래
13:33 l 조회 1
계속 울렁거리더니 장염이었음
13:33 l 조회 1
오늘 날씨 진짜 천국이네 와
13:33 l 조회 1
취준시기에 헤어졌다가 취업하고나서 다시 사귀는 커플들이 있어?
13:33 l 조회 1
하 노인들 다 노약자석에 안앉아서 노약자석 텅비어있고 젊은 사람들 다 서있는거 개빡치네
13:32 l 조회 1
여름철 수건 냄새 원래 이래?
13:32 l 조회 1
2시간마다 화장실가는게 화장실 자주 가는거야?
13:32 l 조회 1
학자금 대출있는 익있니?
13:32 l 조회 1
피곤하면 날 서지는 거 나만 그런 거 아니지
13:32 l 조회 1
바디드라이어 샀다
13:32 l 조회 1
하닉 쭉쭉 더 빠져야돼
13:32 l 조회 1
비만에서 정상까지 왔다
13:32 l 조회 1
교정유지장치 (철사말고) 이거 언제까지 끼워야하는거야?2
13:32 l 조회 8
보통 남자들 취준 3-1 끝나고 여름방학에도 많이하나?
13:31 l 조회 4
다른사람은 내 나이에 취업은 당연 막 결혼도 하던데 난 2
13:31 l 조회 14
생리중이라 꿀꿀한데 저메추해줄 사람3
13:31 l 조회 10
나 진짜 인티사팔 해볼까봐
13:31 l 조회 20
와 입에서 불난다
13:31 l 조회 11
회계/재무팀 연봉은 천차만별이지?
13:3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