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1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2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릴스에서 게하 파티 이런 거 보면...아 난 가짜인가 싶고 그러네...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애기남미새야 새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이정도면 남미새 보다는 그냥 평범하게 이성을 좋아하는 것 뿐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소심함의 차이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소심한 남미새구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기가 자각하고 그런 거 보면서 난 하수네ㅜㅜ 라고 생각할 정도면 그냥 이성애 하는 평범한 사람인 거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난 분명히 남미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미새는 남자만나려고 발악하고 여자 질투하고 그런 사람이지 그냥 남자 좋아하는건 헤테로여성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그정도는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여자한테만 못되게 안굴면 남미새 아닌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 무조건 레이디 빠스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쓰니랑 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릴스에서 게하 파티 하는 거 봤는데 자기가 선택한 남자가 다른 여자 골랐다고 우는 거 봄...눈물을 왜 그런 곳에 쓰고 있나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자를 좋아한다고만 해서 남미새가 아녀 말 그대로 남자에 미쳐서 동성친구들 견제하고, 친구 남자친구한테도 꼬리치고 그러는 게 남미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냥 지능 문젠데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모든 남자가 나를 좋아해야 직성이 풀리는 사람들이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는 그냥 남자가 좋은 이성애자야… 남미새는 진짜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이번 나솔 유부남 남사친있는애만 봐도...생각이 다르신분들임 아내보다 내가 먼저 그 남자애 알았고 아내가 우리 만나는거 싫어하지만 우린 계속 만날거임 ㅜ 갬성에 취하신분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는 남자가 좋아서 인간적 도리를 어기고 남자를 택하진 않을거아냐
그럼 남미새아님
남미새는 걍 남자를 좋아하는 수준을 넘어서
사고회로가 댕글 돌아버린것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222 진짜 일반 사람이랑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가장 정확한 해설이다...난 그냥 이성애자였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식이 먼저 죽는 집안은 어떻게 될까1
06.24 18:20 l 조회 24
근데 연애몇번했다고 외우고 있는것도 웃기지 않아?
06.24 18:20 l 조회 15
해외배송상품 주문했는데 얼룩있음(옷) 어떻게 할까4
06.24 18:20 l 조회 7
경계선 지능인 익 있니?
06.24 18:20 l 조회 11
와씨 입사면접보다 진급면접이 더떨리네
06.24 18:20 l 조회 2
경제가 좋아지긴했나봐15
06.24 18:19 l 조회 685
수습기간 최저에서 80% 어때?14
06.24 18:19 l 조회 48
스마트스토어 운영중인데
06.24 18:19 l 조회 9
난 무조건 외국인 앞에 서있음3
06.24 18:18 l 조회 298
왜 주식계좌 여러개 파는지 알겠다6
06.24 18:18 l 조회 849
정보/소식 아..결국 레버리지 손 본다네16
06.24 18:18 l 조회 1249
필테 가격 얼마가 적당해? 1
06.24 18:16 l 조회 14
다들 삼전 평단 몇이야??? 12
06.24 18:16 l 조회 117
간호익들아 나 궁금한게4
06.24 18:15 l 조회 33
25살 연애경험 9번이면 많은건가? 13
06.24 18:15 l 조회 162
13호 익들아 비비크림 뭐 써?
06.24 18:15 l 조회 5
얘들아 얼음물에 밥 말아서 불닭소스 넣어 먹는 거 맛있다
06.24 18:14 l 조회 5
이번주 생각보다 시원한듯
06.24 18:14 l 조회 6
학교에 음침해보여서 좋아한 사람이 있었는데1
06.24 18:14 l 조회 40
머리할때나 네일할때 진짜 너무 엉덩이 아프고 졸림
06.24 18:14 l 조회 5


처음이전12612712812913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