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1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2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릴스에서 게하 파티 이런 거 보면...아 난 가짜인가 싶고 그러네...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애기남미새야 새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이정도면 남미새 보다는 그냥 평범하게 이성을 좋아하는 것 뿐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소심함의 차이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소심한 남미새구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기가 자각하고 그런 거 보면서 난 하수네ㅜㅜ 라고 생각할 정도면 그냥 이성애 하는 평범한 사람인 거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난 분명히 남미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미새는 남자만나려고 발악하고 여자 질투하고 그런 사람이지 그냥 남자 좋아하는건 헤테로여성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그정도는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여자한테만 못되게 안굴면 남미새 아닌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 무조건 레이디 빠스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쓰니랑 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릴스에서 게하 파티 하는 거 봤는데 자기가 선택한 남자가 다른 여자 골랐다고 우는 거 봄...눈물을 왜 그런 곳에 쓰고 있나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자를 좋아한다고만 해서 남미새가 아녀 말 그대로 남자에 미쳐서 동성친구들 견제하고, 친구 남자친구한테도 꼬리치고 그러는 게 남미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냥 지능 문젠데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모든 남자가 나를 좋아해야 직성이 풀리는 사람들이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는 그냥 남자가 좋은 이성애자야… 남미새는 진짜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이번 나솔 유부남 남사친있는애만 봐도...생각이 다르신분들임 아내보다 내가 먼저 그 남자애 알았고 아내가 우리 만나는거 싫어하지만 우린 계속 만날거임 ㅜ 갬성에 취하신분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는 남자가 좋아서 인간적 도리를 어기고 남자를 택하진 않을거아냐
그럼 남미새아님
남미새는 걍 남자를 좋아하는 수준을 넘어서
사고회로가 댕글 돌아버린것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222 진짜 일반 사람이랑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가장 정확한 해설이다...난 그냥 이성애자였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니아르 가르시니아 먹어본익있나요?
06.24 21:50 l 조회 10
다음주 7월이야?? 앙???
06.24 21:50 l 조회 10
우리집 꼬지리 강아지 볼 사람 13
06.24 21:50 l 조회 78 l 추천 1
평생을 20대일것처럼 사는사람들 개만ㄹ지않음??18
06.24 21:50 l 조회 530
단기알바 진짜 드럽고 치사하고 재수없음... ㅋㅋ
06.24 21:49 l 조회 23
𝙈𝙄𝘾𝙃𝙄𝙉 01년생이 벌써 울쎄라하네.. ㄷ47
06.24 21:49 l 조회 1166
볼살 없어서 쥬베룩?이나 필러 맞아본살마 ㅠㅠㅠ4
06.24 21:49 l 조회 11
이거 꿀알바다 vs 아니다
06.24 21:49 l 조회 15
노트북으로 네이버 들어가서 축구볼수있어?? 월급루팡해야하는디1
06.24 21:49 l 조회 14
Ai역검 이 그지같은거 좀 그만하먼안되나
06.24 21:48 l 조회 15
아니 당근에 노출심한옷 왜이렇게 많아..?1
06.24 21:48 l 조회 33
구남친 옷 이렇게 입었는데 헤어지기를잘했어?2
06.24 21:48 l 조회 36
두달만에 13키로뺀거면1
06.24 21:48 l 조회 31
통화녹음 음질 통화할 때보다 떨어져?
06.24 21:48 l 조회 3
동생이 스카에서 떠들다가 밴먹었다고 하면 어떰? 2
06.24 21:48 l 조회 22
공시 한능검 3급만 있음 되지??
06.24 21:48 l 조회 10
발뒤꿈치 각질 심한사람들 어우 ..1
06.24 21:48 l 조회 62
다이소 샤워 호스 ㄱㅊ아?
06.24 21:47 l 조회 9
왕복4시간 출퇴근하면서 환승이직 가능?7
06.24 21:47 l 조회 27
세무사 밑에서 일하는데 부러워 죽겠음 4
06.24 21:47 l 조회 176


처음이전12612712812913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