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1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2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릴스에서 게하 파티 이런 거 보면...아 난 가짜인가 싶고 그러네...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애기남미새야 새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이정도면 남미새 보다는 그냥 평범하게 이성을 좋아하는 것 뿐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소심함의 차이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소심한 남미새구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기가 자각하고 그런 거 보면서 난 하수네ㅜㅜ 라고 생각할 정도면 그냥 이성애 하는 평범한 사람인 거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난 분명히 남미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미새는 남자만나려고 발악하고 여자 질투하고 그런 사람이지 그냥 남자 좋아하는건 헤테로여성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그정도는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여자한테만 못되게 안굴면 남미새 아닌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 무조건 레이디 빠스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쓰니랑 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릴스에서 게하 파티 하는 거 봤는데 자기가 선택한 남자가 다른 여자 골랐다고 우는 거 봄...눈물을 왜 그런 곳에 쓰고 있나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자를 좋아한다고만 해서 남미새가 아녀 말 그대로 남자에 미쳐서 동성친구들 견제하고, 친구 남자친구한테도 꼬리치고 그러는 게 남미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냥 지능 문젠데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모든 남자가 나를 좋아해야 직성이 풀리는 사람들이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는 그냥 남자가 좋은 이성애자야… 남미새는 진짜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이번 나솔 유부남 남사친있는애만 봐도...생각이 다르신분들임 아내보다 내가 먼저 그 남자애 알았고 아내가 우리 만나는거 싫어하지만 우린 계속 만날거임 ㅜ 갬성에 취하신분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는 남자가 좋아서 인간적 도리를 어기고 남자를 택하진 않을거아냐
그럼 남미새아님
남미새는 걍 남자를 좋아하는 수준을 넘어서
사고회로가 댕글 돌아버린것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222 진짜 일반 사람이랑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가장 정확한 해설이다...난 그냥 이성애자였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교정 유지장치 끼는 익들 와봐5
06.23 22:12 l 조회 17
왜 동성인데도 섹텐을 느끼는걸까11
06.23 22:12 l 조회 624
엄마 할머니가 꿈을 그렇게 잘 맞췄다는데
06.23 22:12 l 조회 5
하닉 300 다시는 안 온다고? 진짜?43
06.23 22:12 l 조회 1660
80년대생 자녀가 고딩이라니...
06.23 22:12 l 조회 6
정신과약 살 쪄??12
06.23 22:12 l 조회 37
애 취급을 하던가 늙은이 취급을 하던가
06.23 22:12 l 조회 12
오래 교류 안하는 사람들 차단하기도 해?4
06.23 22:12 l 조회 25
코코밥 말차 맛있어?3
06.23 22:11 l 조회 10
와 어제 등 운동했더니 근육통 장난아냐
06.23 22:11 l 조회 6
내부고발은 무조건 걸리나????ㅠㅠ 7
06.23 22:11 l 조회 17
보통 연예인 누구 닮았다고하면 이목구비 닮았다는거야 분위기닮앗다는거야??2
06.23 22:11 l 조회 16
근데 일찍 낳은 애기가 이쁘긴 한게1
06.23 22:11 l 조회 92
금수저 의사는 결혼시장에서 어느정도 가치야??11
06.23 22:10 l 조회 29
얘들아 멀프 프사 다른사람한테 절대 절대 절대 안보이는거 맞지?
06.23 22:10 l 조회 22
애들아 야즈 먹고 2주째 생리? 부정출혈중인데 오늘 흰색먹는날인데 무시하고 분홍색 먹어야돼??6
06.23 22:10 l 조회 15
일론머스크 화성 간다매1
06.23 22:09 l 조회 12
오늘 성형외과에서 내폰 함부로 만져서 뭐지..?했음
06.23 22:09 l 조회 68
대체 버스 자리 남아도는데 새치기는 왜하는거지?
06.23 22:09 l 조회 6
이 정도면 키가 작은게 이해 돼?4
06.23 22:09 l 조회 33


처음이전13613713813914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