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1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SSG 야구 T1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2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릴스에서 게하 파티 이런 거 보면...아 난 가짜인가 싶고 그러네...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애기남미새야 새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이정도면 남미새 보다는 그냥 평범하게 이성을 좋아하는 것 뿐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소심함의 차이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소심한 남미새구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기가 자각하고 그런 거 보면서 난 하수네ㅜㅜ 라고 생각할 정도면 그냥 이성애 하는 평범한 사람인 거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난 분명히 남미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미새는 남자만나려고 발악하고 여자 질투하고 그런 사람이지 그냥 남자 좋아하는건 헤테로여성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그정도는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여자한테만 못되게 안굴면 남미새 아닌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 무조건 레이디 빠스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쓰니랑 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릴스에서 게하 파티 하는 거 봤는데 자기가 선택한 남자가 다른 여자 골랐다고 우는 거 봄...눈물을 왜 그런 곳에 쓰고 있나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자를 좋아한다고만 해서 남미새가 아녀 말 그대로 남자에 미쳐서 동성친구들 견제하고, 친구 남자친구한테도 꼬리치고 그러는 게 남미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냥 지능 문젠데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모든 남자가 나를 좋아해야 직성이 풀리는 사람들이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는 그냥 남자가 좋은 이성애자야… 남미새는 진짜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이번 나솔 유부남 남사친있는애만 봐도...생각이 다르신분들임 아내보다 내가 먼저 그 남자애 알았고 아내가 우리 만나는거 싫어하지만 우린 계속 만날거임 ㅜ 갬성에 취하신분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는 남자가 좋아서 인간적 도리를 어기고 남자를 택하진 않을거아냐
그럼 남미새아님
남미새는 걍 남자를 좋아하는 수준을 넘어서
사고회로가 댕글 돌아버린것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222 진짜 일반 사람이랑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가장 정확한 해설이다...난 그냥 이성애자였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닭볶음탕 vs 찜닭3
06.26 17:54 l 조회 7
왜 좋아하면 울게 될까1
06.26 17:53 l 조회 28
컨디션 회복 잘 하세요 대신 쓸 말없나3
06.26 17:53 l 조회 10
헐 나만 이렇게 느끼는게 아니었구나…23
06.26 17:53 l 조회 1568
여름 면접도 자켓 입어야 하지?? 6
06.26 17:53 l 조회 35
경주(교토) 도쿄(서울) 느낌이자나?? 삿포로는 어디느낌임??5
06.26 17:53 l 조회 306
면접 보러 갈때 이력서 사진 흑백으로 가져가면 안되겠지8
06.26 17:53 l 조회 21
마트아이스크림 개맛없어4
06.26 17:52 l 조회 14
아 중국인들 개열받네
06.26 17:52 l 조회 16
폐급 신입 진짜 스트레스당..1
06.26 17:52 l 조회 69
근데 생각보다 진짜 기본적인 것도 모르는 사람 진짜 많음3
06.26 17:52 l 조회 46
짜장면 불려먹기 해봐야지
06.26 17:52 l 조회 8
남친이 하루종일 잠만자는데....13
06.26 17:51 l 조회 60
나 다이어트 식단 한거 봐라 완전 독기임
06.26 17:51 l 조회 45
익들을 버티게 하는 건 뭐야?5
06.26 17:51 l 조회 34
직장인들 야근하게 되는거 언제쯤 알아 ?
06.26 17:51 l 조회 5
주부를 좀 무능력자 취급하는게 좀 있는듯
06.26 17:51 l 조회 27
퇴사해야겠다 사람 사는게 아니네1
06.26 17:51 l 조회 26
무신사 상품준비중 상태에서 배송은 오늘 와서 받았거든2
06.26 17:51 l 조회 10
근로장려금 지금 받은 사람들 반기신청이지?2
06.26 17:50 l 조회 45


처음이전37137237337437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