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1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이성 사랑방 T1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2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릴스에서 게하 파티 이런 거 보면...아 난 가짜인가 싶고 그러네...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애기남미새야 새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이정도면 남미새 보다는 그냥 평범하게 이성을 좋아하는 것 뿐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소심함의 차이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소심한 남미새구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기가 자각하고 그런 거 보면서 난 하수네ㅜㅜ 라고 생각할 정도면 그냥 이성애 하는 평범한 사람인 거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난 분명히 남미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미새는 남자만나려고 발악하고 여자 질투하고 그런 사람이지 그냥 남자 좋아하는건 헤테로여성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그정도는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여자한테만 못되게 안굴면 남미새 아닌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 무조건 레이디 빠스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쓰니랑 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릴스에서 게하 파티 하는 거 봤는데 자기가 선택한 남자가 다른 여자 골랐다고 우는 거 봄...눈물을 왜 그런 곳에 쓰고 있나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자를 좋아한다고만 해서 남미새가 아녀 말 그대로 남자에 미쳐서 동성친구들 견제하고, 친구 남자친구한테도 꼬리치고 그러는 게 남미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냥 지능 문젠데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모든 남자가 나를 좋아해야 직성이 풀리는 사람들이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는 그냥 남자가 좋은 이성애자야… 남미새는 진짜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이번 나솔 유부남 남사친있는애만 봐도...생각이 다르신분들임 아내보다 내가 먼저 그 남자애 알았고 아내가 우리 만나는거 싫어하지만 우린 계속 만날거임 ㅜ 갬성에 취하신분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는 남자가 좋아서 인간적 도리를 어기고 남자를 택하진 않을거아냐
그럼 남미새아님
남미새는 걍 남자를 좋아하는 수준을 넘어서
사고회로가 댕글 돌아버린것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222 진짜 일반 사람이랑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가장 정확한 해설이다...난 그냥 이성애자였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인인데 근장 받음22
06.25 00:11 l 조회 998
나만 근장 수집자료검토중이야...?ㅠㅠ4
06.25 00:11 l 조회 75
sns에 저격글 올리는거 왤케 짜쳐보임5
06.25 00:10 l 조회 29
10년 동안 임대아파트 살다가 신축으로 이사했는데 2
06.25 00:10 l 조회 22
지금 상황 나 도지 1000원 간다했을때랑 비슷한거같음
06.25 00:10 l 조회 11
나 분할매수 잘한듯3
06.25 00:10 l 조회 218
근로장려금 해외에 있으면 확인 못하나? ㅠ 1
06.25 00:10 l 조회 19
피트시험 있을때 약대 도전할걸1
06.25 00:10 l 조회 23
근장 자녀장려금 받았다
06.25 00:10 l 조회 40
20대중후반 익들아 친구생선으로 얼마씀?15
06.25 00:09 l 조회 57
아 울엄마 개웃김ㅋㅋㅋㅋ큐ㅜㅠ6
06.25 00:09 l 조회 19
갤러리에 약간 민망한 사진들 많은데
06.25 00:09 l 조회 23
얘들아 무신사 무진장세일 또 언제할까....결제실패했어2
06.25 00:09 l 조회 48
낼도 흐르냐 ㅠㅠ
06.25 00:09 l 조회 10
밝은 척 하는 사람들아 4
06.25 00:09 l 조회 21
오 근장 들어왔네
06.25 00:09 l 조회 45
아니 당근 직거래로 구매하신다는분이 이렇게 챗 왔는데 12
06.25 00:09 l 조회 48
아니 지그재그 가격 표시 왜이래..?;
06.25 00:09 l 조회 11
감샤합니다 ㅠㅠㅠ 6
06.25 00:09 l 조회 57
근로장려금 카뱅은 언제 들어올까?ㅠㅠ6
06.25 00:08 l 조회 113


처음이전38638738838939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