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1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이성 사랑방 T1 야구 삼성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2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릴스에서 게하 파티 이런 거 보면...아 난 가짜인가 싶고 그러네...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애기남미새야 새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이정도면 남미새 보다는 그냥 평범하게 이성을 좋아하는 것 뿐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소심함의 차이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소심한 남미새구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기가 자각하고 그런 거 보면서 난 하수네ㅜㅜ 라고 생각할 정도면 그냥 이성애 하는 평범한 사람인 거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난 분명히 남미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미새는 남자만나려고 발악하고 여자 질투하고 그런 사람이지 그냥 남자 좋아하는건 헤테로여성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그정도는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여자한테만 못되게 안굴면 남미새 아닌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 무조건 레이디 빠스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쓰니랑 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릴스에서 게하 파티 하는 거 봤는데 자기가 선택한 남자가 다른 여자 골랐다고 우는 거 봄...눈물을 왜 그런 곳에 쓰고 있나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자를 좋아한다고만 해서 남미새가 아녀 말 그대로 남자에 미쳐서 동성친구들 견제하고, 친구 남자친구한테도 꼬리치고 그러는 게 남미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냥 지능 문젠데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모든 남자가 나를 좋아해야 직성이 풀리는 사람들이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는 그냥 남자가 좋은 이성애자야… 남미새는 진짜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이번 나솔 유부남 남사친있는애만 봐도...생각이 다르신분들임 아내보다 내가 먼저 그 남자애 알았고 아내가 우리 만나는거 싫어하지만 우린 계속 만날거임 ㅜ 갬성에 취하신분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는 남자가 좋아서 인간적 도리를 어기고 남자를 택하진 않을거아냐
그럼 남미새아님
남미새는 걍 남자를 좋아하는 수준을 넘어서
사고회로가 댕글 돌아버린것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222 진짜 일반 사람이랑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가장 정확한 해설이다...난 그냥 이성애자였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커플링 보통 어디에 껴
06.20 14:20 l 조회 10
공시 친 익들아 채점 언제 할 거야???2
06.20 14:20 l 조회 90
후쿠오카 가본 익?9
06.20 14:20 l 조회 54
공시 한국사 사라진다고?!?!9
06.20 14:20 l 조회 694
태닝키티 골라줄사람2
06.20 14:20 l 조회 34
시험 최소컷으로 준비하는 건 망하는 것 같다
06.20 14:19 l 조회 28
여자들 여름에 흰옷 입는거 나만 야함? 브라자 색깔 다비치는데?4
06.20 14:19 l 조회 44
결혼 생각 없는데 해야하나 싶네2
06.20 14:19 l 조회 23
게장을 어떻게 먹어야 맛있게 먹을수있지..2
06.20 14:18 l 조회 14
서울 일행 94점이면 그래도 합격하겠지........?4
06.20 14:18 l 조회 267
이번에 공시 국어6
06.20 14:18 l 조회 206
160/68인데 이목구비 이쁜거 티날수 있구나…3
06.20 14:17 l 조회 65
와 눈 밑 떨리는 거 일주일 넘게 가네2
06.20 14:17 l 조회 19
도매택 옷 다들 어디서 사?
06.20 14:17 l 조회 10
필러 진짜 나이들면 처지나ㅜ 팔자 생기는거 같음1
06.20 14:17 l 조회 18
아니 공시 1년하고 붙고 이런게 쉬워?17
06.20 14:17 l 조회 734
하 면접 보는 거 너무 힘들다 1
06.20 14:17 l 조회 27
31살인데 애들 결혼이야기 하는거 안믿겨1
06.20 14:17 l 조회 22
인티 90초중반 익들많아?2
06.20 14:17 l 조회 22
야외 결혼식 내 로망인데
06.20 14:17 l 조회 8


처음이전76676776876977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