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1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2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릴스에서 게하 파티 이런 거 보면...아 난 가짜인가 싶고 그러네...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애기남미새야 새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이정도면 남미새 보다는 그냥 평범하게 이성을 좋아하는 것 뿐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소심함의 차이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소심한 남미새구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기가 자각하고 그런 거 보면서 난 하수네ㅜㅜ 라고 생각할 정도면 그냥 이성애 하는 평범한 사람인 거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난 분명히 남미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미새는 남자만나려고 발악하고 여자 질투하고 그런 사람이지 그냥 남자 좋아하는건 헤테로여성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그정도는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여자한테만 못되게 안굴면 남미새 아닌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 무조건 레이디 빠스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쓰니랑 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릴스에서 게하 파티 하는 거 봤는데 자기가 선택한 남자가 다른 여자 골랐다고 우는 거 봄...눈물을 왜 그런 곳에 쓰고 있나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자를 좋아한다고만 해서 남미새가 아녀 말 그대로 남자에 미쳐서 동성친구들 견제하고, 친구 남자친구한테도 꼬리치고 그러는 게 남미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냥 지능 문젠데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모든 남자가 나를 좋아해야 직성이 풀리는 사람들이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는 그냥 남자가 좋은 이성애자야… 남미새는 진짜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이번 나솔 유부남 남사친있는애만 봐도...생각이 다르신분들임 아내보다 내가 먼저 그 남자애 알았고 아내가 우리 만나는거 싫어하지만 우린 계속 만날거임 ㅜ 갬성에 취하신분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는 남자가 좋아서 인간적 도리를 어기고 남자를 택하진 않을거아냐
그럼 남미새아님
남미새는 걍 남자를 좋아하는 수준을 넘어서
사고회로가 댕글 돌아버린것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222 진짜 일반 사람이랑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가장 정확한 해설이다...난 그냥 이성애자였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도권 산자락에 있는 평범한 단독주택 전세는 떨어지는구나
06.20 17:00 l 조회 7
혼자만의 시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남자 우때…?????5
06.20 17:00 l 조회 31
러쉬 레모니 플래터 쓰는 사람 있어??1
06.20 17:00 l 조회 5
진짜 알바 사장들 ㄹㅇ 못믿겠네ㅋㅋㅋ
06.20 17:00 l 조회 61 l 추천 1
결혼식 혼밥하는중1
06.20 16:59 l 조회 14
150 50이면 보통이야? 1
06.20 16:59 l 조회 7
난 이번에 공시 붙을거같아.. 너무기분좋다15
06.20 16:59 l 조회 677
여기 n년 준비하고 공시 안된 사람들은10
06.20 16:59 l 조회 241
저녁 먹고 후식으로 츄러스111 젤라또222
06.20 16:59 l 조회 5
너네 타팀 한번도 같이 일해뷴 적 앖는 사람 축의 내...?2
06.20 16:58 l 조회 13
공시 포기하고 생산직 다니고 있는데42
06.20 16:58 l 조회 754 l 추천 1
남친 생긴 뒤로 변한 친구때매 개빡쳐2
06.20 16:58 l 조회 28
간호학과 실습 중에 제일 힘든 게2
06.20 16:58 l 조회 46
아 배고픈데 음식 잘못왔어3
06.20 16:58 l 조회 8
중고등 교사랑 초등교사 결혼 상대로만 보면 뭐가 나아?7
06.20 16:58 l 조회 65
매복사랑니 뽑는거 50만원은 받아야될듯5
06.20 16:58 l 조회 48
아 그냥 소개팅이고 뭐고 남자 안 만나도 되니까 다이어트 그만하고 싶다3
06.20 16:57 l 조회 35 l 추천 1
진짜 빗 비싼거 쓰면 머릿결 좋아져???1
06.20 16:57 l 조회 11
1박 2일 놀러가는건디
06.20 16:57 l 조회 5
자주 체하는 사람..4
06.20 16:57 l 조회 35


처음이전77677777877978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