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1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롯데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2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릴스에서 게하 파티 이런 거 보면...아 난 가짜인가 싶고 그러네...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애기남미새야 새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이정도면 남미새 보다는 그냥 평범하게 이성을 좋아하는 것 뿐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소심함의 차이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소심한 남미새구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기가 자각하고 그런 거 보면서 난 하수네ㅜㅜ 라고 생각할 정도면 그냥 이성애 하는 평범한 사람인 거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난 분명히 남미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미새는 남자만나려고 발악하고 여자 질투하고 그런 사람이지 그냥 남자 좋아하는건 헤테로여성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그정도는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여자한테만 못되게 안굴면 남미새 아닌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 무조건 레이디 빠스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쓰니랑 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릴스에서 게하 파티 하는 거 봤는데 자기가 선택한 남자가 다른 여자 골랐다고 우는 거 봄...눈물을 왜 그런 곳에 쓰고 있나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자를 좋아한다고만 해서 남미새가 아녀 말 그대로 남자에 미쳐서 동성친구들 견제하고, 친구 남자친구한테도 꼬리치고 그러는 게 남미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냥 지능 문젠데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모든 남자가 나를 좋아해야 직성이 풀리는 사람들이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는 그냥 남자가 좋은 이성애자야… 남미새는 진짜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이번 나솔 유부남 남사친있는애만 봐도...생각이 다르신분들임 아내보다 내가 먼저 그 남자애 알았고 아내가 우리 만나는거 싫어하지만 우린 계속 만날거임 ㅜ 갬성에 취하신분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는 남자가 좋아서 인간적 도리를 어기고 남자를 택하진 않을거아냐
그럼 남미새아님
남미새는 걍 남자를 좋아하는 수준을 넘어서
사고회로가 댕글 돌아버린것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222 진짜 일반 사람이랑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가장 정확한 해설이다...난 그냥 이성애자였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주식 정리 진짜 고민되네...8
06.19 21:34 l 조회 267
부산 천둥소리임? 소리 뭐여
06.19 21:33 l 조회 22
강아지 입원 시키고 나서는 매일 울어
06.19 21:33 l 조회 10
사주 믿는 사람들 솔직히360
06.19 21:33 l 조회 33363 l 추천 2
멜라토닌 먹고 자는 익들아6
06.19 21:33 l 조회 46
신입인데 회사에서 원래 억울한일 많이 생겨??3
06.19 21:33 l 조회 93
간호사 익들아 혹시 출근 때 머 입어?
06.19 21:33 l 조회 7
밤낮 바꾸는 거 진짜 어케 함3
06.19 21:33 l 조회 16
ㅠㅠㅠ 증명서 떼는 거 넘 돈아까워ㅠㅠ
06.19 21:33 l 조회 9
연수원가면 사람들끼리 방에서 뭐해?
06.19 21:32 l 조회 14
몇억정도있어야 집살생각 해볼만해?15
06.19 21:32 l 조회 28
치킨 족발조합 어때?2
06.19 21:32 l 조회 4
임신은 진짜 어케 하는거냐10
06.19 21:32 l 조회 426
공시생 다보고 3시간 자기 vs 걍 자기10
06.19 21:32 l 조회 250
단발 성공할 얼굴형임?8
06.19 21:32 l 조회 28
식당에 애들 두명에 어른 한명이면 보통 두개는 시키지않나.. ?
06.19 21:31 l 조회 9
소화제 먹으면 원래 며칠동안 입맛이 없나..???2
06.19 21:31 l 조회 10
엄마나, 자매or남매 여행으로 후쿠오카 가본사람있어?
06.19 21:31 l 조회 11
익들아 족발을 짜장면에 싸먹으면 어떨까?3
06.19 21:31 l 조회 8
00인데 주변에 결혼하는 애들이 없어???21
06.19 21:30 l 조회 97


처음이전78178278378478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