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1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2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릴스에서 게하 파티 이런 거 보면...아 난 가짜인가 싶고 그러네...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애기남미새야 새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이정도면 남미새 보다는 그냥 평범하게 이성을 좋아하는 것 뿐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소심함의 차이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소심한 남미새구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기가 자각하고 그런 거 보면서 난 하수네ㅜㅜ 라고 생각할 정도면 그냥 이성애 하는 평범한 사람인 거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난 분명히 남미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미새는 남자만나려고 발악하고 여자 질투하고 그런 사람이지 그냥 남자 좋아하는건 헤테로여성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그정도는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여자한테만 못되게 안굴면 남미새 아닌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 무조건 레이디 빠스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쓰니랑 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릴스에서 게하 파티 하는 거 봤는데 자기가 선택한 남자가 다른 여자 골랐다고 우는 거 봄...눈물을 왜 그런 곳에 쓰고 있나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자를 좋아한다고만 해서 남미새가 아녀 말 그대로 남자에 미쳐서 동성친구들 견제하고, 친구 남자친구한테도 꼬리치고 그러는 게 남미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냥 지능 문젠데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모든 남자가 나를 좋아해야 직성이 풀리는 사람들이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는 그냥 남자가 좋은 이성애자야… 남미새는 진짜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이번 나솔 유부남 남사친있는애만 봐도...생각이 다르신분들임 아내보다 내가 먼저 그 남자애 알았고 아내가 우리 만나는거 싫어하지만 우린 계속 만날거임 ㅜ 갬성에 취하신분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는 남자가 좋아서 인간적 도리를 어기고 남자를 택하진 않을거아냐
그럼 남미새아님
남미새는 걍 남자를 좋아하는 수준을 넘어서
사고회로가 댕글 돌아버린것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222 진짜 일반 사람이랑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가장 정확한 해설이다...난 그냥 이성애자였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요즘에 영화관에 영화보러갈때 얼마 주고 감??2
06.19 13:23 l 조회 12
근데 마운자로 위고비 욕하는 사람들은 뭐가 문제인 거야??2
06.19 13:23 l 조회 42
인턴 합격 메일 회신 안하는 거지..?
06.19 13:23 l 조회 9
뭐여 부장 혈당스파이크 맞았나4
06.19 13:22 l 조회 42
미국 반도체 대장주가 마이크론이야?1
06.19 13:22 l 조회 34
개발자 익들 노트북 산다면 윈도우vs맥북에어
06.19 13:21 l 조회 5
유도나 주짓수 해보고 싶은데 손 다칠까봐 무서워1
06.19 13:21 l 조회 12
31살 모아둔돈 상위 몇프로야?3
06.19 13:21 l 조회 56
이재명 옆자리 못 앉아서 시무룩해진 트럼프ㅠㅠㅠ1
06.19 13:21 l 조회 78
파바 알바 사장이 제빵기사다
06.19 13:20 l 조회 22
노트북에 기계식 키보드 쓰는거 굳이인가? 그렇게 쓰는 사람은 잘 없지2
06.19 13:20 l 조회 18
기관팔아도 개인 들어온다
06.19 13:20 l 조회 50
20대들아 신발 뭐신어??1
06.19 13:20 l 조회 12
알바 첫날 지금오늘 매출0인데 어떻게해.......1
06.19 13:20 l 조회 55
하닉 팔아도 살 게 없어서 조금 떨어져도 그냥 추매 하거나 버틴다
06.19 13:20 l 조회 20
생리 안 할때 어캄2
06.19 13:20 l 조회 22
대학생 공모전,기자단 이거 왜 나라에서 제재를 안할까3
06.19 13:20 l 조회 59
아니 앱 자동업데이트 설정한 적이 없는데 왜 자꾸 자동 업데이트로 설정이 되는거지
06.19 13:19 l 조회 5
이미지 좋은 회사들이 더 구릴때 꽤 있는듯
06.19 13:19 l 조회 10
우동비빔면 해먹옷는데 맛잇다5
06.19 13:18 l 조회 193


처음이전79179279379479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