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17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1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도루저지해야돼

안타 쳐야돼

볼배합해야돼

블로킹해야돼

투수멘탈 챙겨야해

영상 보니까 매경기 공부도 진짜 많이 하는 것 같던데

대표 사진
신판1
포수는 근데 진짜 똑똑한 사람이 많을 것 같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그래서 포수 노비래.. 앗 노비도 아니네 거지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포수가 젤 힘들것같아.. 쪼그려앉아있어야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그래서 세대교체가 어려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제목 보고 뚱쭝한아조씨들이라 하려 햤는데 생각보다 진지한 글이였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포수는 진짜 재능의 영역이 큰 거 같애
제대로 된 포수 없으면 그 시즌이 문제가 아니라 걍 야구단이 망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무릎도 튼튼해야하고 ㄹㅇ 무릎갈아서 하는 직업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포수 ㄹㅇ 존경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머리 큰 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다그렇겠지만 타자들 다외워야하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양키스가 모교 지원금 끊기는것도 다 내주겠다고 했다는데
15:18 l 조회 27
3M은 ㄹㅇ 1라인데 작년 드랲 1라 26순번이 3M받음1
15:16 l 조회 30
올스타 베스트12 발표 44분전1
15:16 l 조회 14
양키스는 군문제 해결 안됐는데 저 돈 지르는거면
15:16 l 조회 37
300만 달러면 주변에서 더 난리일듯 ㅋㅋㅋㅋ
15:15 l 조회 23
내가 현승군 지인이었으면 가라고 했을 거 같아1
15:15 l 조회 35
근데 하현승 실력이6
15:14 l 조회 85
아까 야구부장 현승군 얘기 캡쳐해옴5
15:13 l 조회 129
장재영도 9억 줬었으니까
15:13 l 조회 30
40분 뒤에 크보 라이브해요 3
15:12 l 조회 21
이도류 할꺼면 가는게 낫지 않나? 크보에서는 하고 싶은거 하게 해준다고 해도 결국 투타 둘중 하나4
15:11 l 조회 96
롯데 이 분위기면 ㄹㅇ 가을야구는 가겠다3
15:11 l 조회 124
근데 저정도면 가는게 이득인거 같은데2
15:10 l 조회 54
퐈로 나간 선수 못하다가 요새 잘하고 있어서 맘 좋음3
15:10 l 조회 59
갔으면 좋겠는게4
15:10 l 조회 86
키움 계약 20억 줄려나11
15:10 l 조회 98
근데 크보 계약금은 2
15:09 l 조회 37
메쟈에서는 46억이 돈도 아니겠지?6
15:08 l 조회 85
저랬는데도 안가면 진짜 큠에서 현승군 거의 왕자일듯 ㅋㅋㅋㅋ
15:08 l 조회 36
저 나이에 저런 인정 받는 재능이 부럽다
15:07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