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19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실업급여 1차 실업인정일 날 교육받으러 오라고 했는데 그때 일주일 해외여행 간단 말임... (2달 전에 예약한거 ㅠ)

그래서 날짜 변경해야될거같아서 담당자 찾아서 어제부터 전화하는데 전화 죽어도 안받음

이럴땐 어떻게해야해...? 센터는 집에서 50분 걸려서 직접 가는 일 피하고싶은데  ㅠ

대표 사진
익인1
담당자말고 센터에 전화걸면안댐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화해봤더니 나 지정 담당자한테 문의하라하더라 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담당자가 전화안받는다 하고 센터에 다시 전화해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루종일 계속 전화해보고, 혹시 아직 날짜 여유 있으면 월요일 아침 9시 땡 되자마자 전화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지금 업무 많아서 안 받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여유있긴해... ㅠㅠ 하 근데 넘 답답하당,,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맘편하게 직접가......
나중에 실업급여 못받지말구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주 월요일에도 전화안받으면 시간 내서 가보든가 해야지... 실업자라고 다 한가한거 아닌데 열받내 ㅠ 에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저번에 그랬는데 담당자 출장간거였음.. 10통 넘게 했는데 아무도 안 당겨받더라 ㅋㅋ; 참고로 난 대표번호로 전화해서 담당자 전화 안 받는데 부재중이냐고 물어봤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휴대폰 사주는거 흔해?1
06.28 17:46 l 조회 14
아아앙아 일해야하는데 하기싫다
06.28 17:45 l 조회 5
9x년생인데 첫 폰이 스마트폰이었음11
06.28 17:45 l 조회 31
다들 저녁 뭐먹어?7
06.28 17:44 l 조회 25
곧 7월인데 날씨 너무 신기함1
06.28 17:44 l 조회 25
난 지금까지 내가 골반 전방 경사인줄 알았는데 아니래
06.28 17:44 l 조회 15
마른애들 특징 이거같음9
06.28 17:44 l 조회 885
근데 진짜 요즘 애낳으면 돈 엄청 들듯
06.28 17:43 l 조회 12
아빠가 다슬기 4키로 잡아옴..15
06.28 17:43 l 조회 450
치마 입고 무릎 세워서 쪼그려 앉으면3
06.28 17:43 l 조회 203
수습 끝났는데 한달전 퇴사 통보 꼭 해야돼?
06.28 17:42 l 조회 14
왓더버거 뭐가 근본이햐 2
06.28 17:42 l 조회 31
오늘 하늘이랑 구름 끝내준다!
06.28 17:42 l 조회 26
컴활1급 필기 어느정도로 어려움?6
06.28 17:42 l 조회 41
사회생활에 화가 많아서 미치겠음2
06.28 17:41 l 조회 35
여름이 싫은이유 피지 주기적으로 정리해줘야함
06.28 17:41 l 조회 21
나도 정신적피해받아서 남탓하고싶다4
06.28 17:41 l 조회 31
직장어린이집 ? 대학병원? 대기업 소속은 입사어려워? 처우는 어때?
06.28 17:40 l 조회 19
가정교육 잘된 집안 부러움
06.28 17:39 l 조회 27
나보다 통허리무골반인사람 나와봐 ㅋㅋ40 31
06.28 17:39 l 조회 669


처음이전12112212312412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