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19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실업급여 1차 실업인정일 날 교육받으러 오라고 했는데 그때 일주일 해외여행 간단 말임... (2달 전에 예약한거 ㅠ)

그래서 날짜 변경해야될거같아서 담당자 찾아서 어제부터 전화하는데 전화 죽어도 안받음

이럴땐 어떻게해야해...? 센터는 집에서 50분 걸려서 직접 가는 일 피하고싶은데  ㅠ

대표 사진
익인1
담당자말고 센터에 전화걸면안댐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화해봤더니 나 지정 담당자한테 문의하라하더라 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담당자가 전화안받는다 하고 센터에 다시 전화해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루종일 계속 전화해보고, 혹시 아직 날짜 여유 있으면 월요일 아침 9시 땡 되자마자 전화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지금 업무 많아서 안 받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여유있긴해... ㅠㅠ 하 근데 넘 답답하당,,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맘편하게 직접가......
나중에 실업급여 못받지말구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주 월요일에도 전화안받으면 시간 내서 가보든가 해야지... 실업자라고 다 한가한거 아닌데 열받내 ㅠ 에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저번에 그랬는데 담당자 출장간거였음.. 10통 넘게 했는데 아무도 안 당겨받더라 ㅋㅋ; 참고로 난 대표번호로 전화해서 담당자 전화 안 받는데 부재중이냐고 물어봤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심 건보 정규직 면접 떨어지고 자살 생각 엄청했는데2
11:45 l 조회 72
회사 직원수 몇명이냐 물을 때 회사 본사 기준으로 말해??? 6
11:45 l 조회 23
아 나도 느껴버렸다1
11:44 l 조회 31
위고비 맞고 있는 중인데
11:44 l 조회 14
양말자국 간지러운거 이상한거지?3
11:44 l 조회 13
삼성전자는 오르지도 않았는데 ㅋㅋㅋㅋㅋㅋ
11:44 l 조회 203
여자 키 152면 장애 수준이지?22
11:44 l 조회 121
메가스터디 2강의만 듣는 다면..요금제가 나아? 단과가 나아?
11:43 l 조회 4
내가 사이드카를 또 보다니1
11:43 l 조회 24
오늘은 키가 주제야?ㅋㅋㅋㅋ그런김에 다들 키 몇이야7
11:43 l 조회 32
폰케이스는 돌고돌아 투명이구나
11:43 l 조회 7
아 생리 곧 할거같이 배아파오네
11:43 l 조회 4
사람은 항시 말을 조심해야해1
11:43 l 조회 21
주식 공부 뭘로 시작해?
11:43 l 조회 8
설탕이랑 밀가루 술 끊은 후기10
11:43 l 조회 296
공시생 커트라인 걸치긴했는데 마킹병 도짐...
11:43 l 조회 33
쿠팡파트너스 해본 익들 있어..?
11:43 l 조회 7
국제도서전 가본 익??2
11:42 l 조회 14
머리 선풍기로만 말리면 안좋아??2
11:42 l 조회 11
알바밀고 다들 어떻게 돈 모으는 거야...?1
11:42 l 조회 21


처음이전14114214314414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