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19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실업급여 1차 실업인정일 날 교육받으러 오라고 했는데 그때 일주일 해외여행 간단 말임... (2달 전에 예약한거 ㅠ)

그래서 날짜 변경해야될거같아서 담당자 찾아서 어제부터 전화하는데 전화 죽어도 안받음

이럴땐 어떻게해야해...? 센터는 집에서 50분 걸려서 직접 가는 일 피하고싶은데  ㅠ

대표 사진
익인1
담당자말고 센터에 전화걸면안댐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화해봤더니 나 지정 담당자한테 문의하라하더라 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담당자가 전화안받는다 하고 센터에 다시 전화해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루종일 계속 전화해보고, 혹시 아직 날짜 여유 있으면 월요일 아침 9시 땡 되자마자 전화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지금 업무 많아서 안 받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여유있긴해... ㅠㅠ 하 근데 넘 답답하당,,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맘편하게 직접가......
나중에 실업급여 못받지말구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주 월요일에도 전화안받으면 시간 내서 가보든가 해야지... 실업자라고 다 한가한거 아닌데 열받내 ㅠ 에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저번에 그랬는데 담당자 출장간거였음.. 10통 넘게 했는데 아무도 안 당겨받더라 ㅋㅋ; 참고로 난 대표번호로 전화해서 담당자 전화 안 받는데 부재중이냐고 물어봤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어제 저녁 밥도 안먹고 12시간잠ㅋㅋㅋㅋㅋㅋㅋ
6:10 l 조회 19
루이보스랑 얼그레이랑 헷갈려서 잘못마심
6:08 l 조회 17
똥꼬에 털 난 거 같아4
6:07 l 조회 89
플라이밀 딸기맛 죤맛
6:07 l 조회 11
30살이면 아저씨 아줌마라고 생각해...?4
6:05 l 조회 99
디자이너들아 웹포폴 비핸스링크 보내도 되나
6:05 l 조회 9
산지 일주일된 한달 렌즈 빼서 버린다 만다6
6:03 l 조회 64
헤어지면 친한회사동료한테 말해? 2
5:58 l 조회 16
내인생은망핶구나 15
5:52 l 조회 177
점장한테 문자보내기 10시 ㄱㅊ음?1
5:52 l 조회 24
모기한테 두방 물려서 깼는데
5:50 l 조회 6
월욜 국장 어캄2
5:49 l 조회 168
회사에서 일 잘하려고 노력하는 편이야? 센스있게?
5:49 l 조회 15
나 20살인데 화장안하면 중딩으로 보고 화장하면 20대 후반 30대로 봄 1
5:48 l 조회 10
내 남친 거의 이 수준인데 진짜 답답함2
5:47 l 조회 36
밤샜어요 6
5:45 l 조회 106
29살 .. 적지 않은 나이에 퇴사 얘기했다.. 12
5:44 l 조회 156
옛날에는 슬림한 사람이 좋았는데 요즘에는 굵은 팔 가진 남자가 멋있어 보임
5:42 l 조회 10
첫번째 남자 드라마 ㅁ ㅣ친거아님?1
5:42 l 조회 29
주간 막날 출근..화이팅2
5:41 l 조회 14


처음이전18118218318418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