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19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실업급여 1차 실업인정일 날 교육받으러 오라고 했는데 그때 일주일 해외여행 간단 말임... (2달 전에 예약한거 ㅠ)

그래서 날짜 변경해야될거같아서 담당자 찾아서 어제부터 전화하는데 전화 죽어도 안받음

이럴땐 어떻게해야해...? 센터는 집에서 50분 걸려서 직접 가는 일 피하고싶은데  ㅠ

대표 사진
익인1
담당자말고 센터에 전화걸면안댐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화해봤더니 나 지정 담당자한테 문의하라하더라 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담당자가 전화안받는다 하고 센터에 다시 전화해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루종일 계속 전화해보고, 혹시 아직 날짜 여유 있으면 월요일 아침 9시 땡 되자마자 전화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지금 업무 많아서 안 받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여유있긴해... ㅠㅠ 하 근데 넘 답답하당,,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맘편하게 직접가......
나중에 실업급여 못받지말구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주 월요일에도 전화안받으면 시간 내서 가보든가 해야지... 실업자라고 다 한가한거 아닌데 열받내 ㅠ 에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저번에 그랬는데 담당자 출장간거였음.. 10통 넘게 했는데 아무도 안 당겨받더라 ㅋㅋ; 참고로 난 대표번호로 전화해서 담당자 전화 안 받는데 부재중이냐고 물어봤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모님이 주식하시는집 많나? 5
14:59 l 조회 20
여드름아 인간적으로
14:59 l 조회 11
엄마 계모임하는데 계모임 돈 하이닉스랑 삼전에 넣어서 진짜 개대박남
14:58 l 조회 41
차타고오면서 하이닉스 공장 지나왓는데 부럽더라 ㅎ
14:58 l 조회 18
성적이의 메일 보내도 되나? 2
14:57 l 조회 11
아니 미친 뭔 이름에 sk만 들어가면 15퍼 20퍼 올라가있어
14:57 l 조회 11
나 가위눌리면 귀신한테 안아달라고 할정도로 사랑을 하고싶어 3
14:56 l 조회 20
뭘 먹고싶긴한데 딱히 먹을게없네
14:56 l 조회 7
취준생 있어? 뭐하면서 지내고 있어5
14:56 l 조회 64
은행에서는 내 자산 다 볼수있어? 2
14:55 l 조회 204
아 근데 주식얘기 그만보고싶긴하다19
14:55 l 조회 654
목소리 낮고 허스키한 여자들은 보통 고운 꾀꼬리 미성 부러워함?4
14:55 l 조회 27
갑자기 아빠가 아우디 사라함 2
14:55 l 조회 26
주식 파는 사람이 많아야 올라? 아니면 사는사람이 많아야 올라!?12
14:55 l 조회 53
하이닉스 왜 이때랑 개똑같냐2
14:55 l 조회 1283
필라테스하면 배 좀 들어감?8
14:55 l 조회 17
본인 데스크에 화이트보드 둔 직장인 있니2
14:55 l 조회 11
커뮤에 확실히 거지 애들이 많구나ㅋㅋㅋㅋ3
14:55 l 조회 42
평소에도 축구 보는사람4
14:54 l 조회 23
사무직이 적성에 안 맞는 사람의 특징? 성격은 뭘까 3
14:54 l 조회 17


처음이전92939495969798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