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19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13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가벼운 사람도 아니고 말 쉽게 하는 사람도 아니거든 사랑한다는 말도 사귀고 한달만에 들었는데 
요즘 자꾸 나랑 결혼하고 싶다 같이 살면 행복하겠다 이런식의 말을 하거든 근데 나는 연애초에는 이런 얘기 잘 안한단 말야 진심으로 하는 말일까 아님 애정표현이라 치고 넘기면 될까?
상대가 28,나는27살이야
대표 사진
둥이1
엉 진~~~~~~~~~~~~~짜 백이면 백 다 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ㅋㅋㅋㅋ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그냥 가볍게 넘겨야겠당 고마워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연애초엔..보통 그래 한 3년쯤 사귈때도 결혼하자말하는지 봐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웅 알겠어 나는 연애초엔 이런 소리 첨들었거든 그래서 나 진짜 많이 조아하나 이랬어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진짜 다 그래 내 애인도 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웅…나만 진지하게 생각했나바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지금까지 만난 남자들 중에 안들어본 적이 없는듯 ㅎㅎㅎㅋㅋ 근데 귀엽자나 그냥 즐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ㅋㅋㅋㅋㅋㅋ 귀엽긴 하더라ㅜㅜ 우리가 썸비슷하게 거의 6개월을 타긴 했거든 ㅋㅋㅋㅋ그동안 이래저래 혼자 미래에대해 생각을 많이 했었나봐
그래서 하는 말 같기두 한뎅 저렇게 가볍게 얘기할 사람 아닌데 저러니까 좀 놀라써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말로하는 결혼 한 8번 한 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들 똑같구낭 ㅋㅋㅋㅋㅋㅋㅋ나는 전연애때 자녀계획두 세워써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남자 28이면 현실 감각 없어서 미친듯이 하는 시기임 ㅋㅋㅋㅋㅋㅋ 30되서는 조용해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 지켜봐야겠어 일단 약속 지키라고 말했거든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난 연애초에 저랬던 사람들은 다 헤어졌고 말 아꼈던 사람이랑 결혼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나도 연애초에 결혼염불 외우는사람들이랑 다 헤어짐
별로 책임감도없고 걍 순간 감정에 앞서서 얘기했을 가능성이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ㅎ원래초반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다 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연애초니까! 그 태도가 지속되면 결혼도 진지하게 생각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그게 진심이면 나 결혼 여럿 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남자가 결혼 빨리 하고 싶다 생각하고 여자 마음에 들면 빨리 하긴 함 난 상대가 계속 결혼 이야기했고 6개월만에 부모님 인사드리고 지금 결혼 준비 중임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말이 아니라 행동을 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20대는 가볍게 30넘어가서는 진중,,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나 20초중반이고 남친이 결혼이야기 안꺼냄 2년사귀었는데 오히려 생각없이 결혼이야기하는애들보다 더 결혼할 가능성 높은거같음
살면서 본사람중에 제일진중하고 진지하게 그럴 생각이 있어야 입밖으로 꺼내는앤데
막 결혼하자~~이런말보단 오래 보고싶다 매일 잠드고 눈뜰때 옆에있으면좋겠다 같은 말들을 점점 하드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제발 애인 전애인이랑 애인 사친들이 나 염탐했으면 좋겠음1
16:32 l 조회 8
ㅈㅂ 사람 살린다 생각하고 도와줘… 2
16:32 l 조회 6
자기 신념 강한 사람은 바람 안 피울까?
16:30 l 조회 6
솔직히 만나면 안될 남자 1등이 술좋아하는 사람임3
16:29 l 조회 12
애인의 전애인이 염탐해5
16:23 l 조회 27
남자들 대부분 이상형이 첫사랑이 기준이 되나봥1
16:22 l 조회 15
회피형 멘헤라남 + 감정기복 멘헤라녀 둘이서 연애하면 어케 됨??2
16:18 l 조회 25
회피형익 와바2
16:17 l 조회 16
이별 얼마 안 사귀고 헤어졌는데 다시 재회해본 익들 있어?
16:13 l 조회 25
전애인 갑자기 인스타 비공탐3
16:12 l 조회 20
내일 애프터라 만나기로했는데 까일거같음 ㅠ
16:11 l 조회 15
너무 설레고 내가 내가 아닌 것처럼 행동하게 만드는 사람 만나봤어??3
16:11 l 조회 15
상대 붙잡을때 생각해본다고 하면6
16:11 l 조회 15
진짜 대부분 다 잘맞는데 일부분 안맞는 부분에서 어떻게 해결 해? 4
16:09 l 조회 19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애인이랑 나이차이 많이 나는 익들아2
16:08 l 조회 24
30대 중반 넘어가면 연락에 별로 신경 안 쓰나?
16:08 l 조회 10
본인표출만난다vs헤어진다 정해줘 3
16:02 l 조회 34
엔팁둥이들 있나?4
15:34 l 조회 22
좋아하는 사람때문에 업무 실수하는거 2
15:31 l 조회 43
연애중 애인 지금까지 자는거같아....... 5
15:31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