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23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7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크보빵 열풍에 소외된 롯데자이언츠 팬들을 위한 빵이 출시될 예정이다. 롯데그룹 편의점 계열사 세븐일레븐이 준비 중이다. 롯데빵은 5월에 본격 선보일 전망이다.

올해 한국프로야구 인기에 힘입어 삼립과 한국야구위원회(KBO)가 협업해 ‘크보빵’을 내놨다. 크보빵은 출시 후 약 열흘간 300만봉 판매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그러나 여기서 소외된 구단이 있었다. 바로 전국구 인기팀 롯데 자이언츠다. 여러 사정에 따라 롯데는 협업에서 제외됐다.

이에 따른 불만이 커지자, 롯데 측은 팬들을 위한 ‘롯데빵’을 내놓기로 했다. 편의점 계열사인 세븐일레븐이 1종으로 출시를 준비 중이다. 빵은 5월에 판매될 예정이다. 각종 커뮤니티에서는 단팥빵으로 나올 것이란 예측이 나돌았다. 다만, 세븐일레븐 측은 형태는 아직 확정이 되지 않았다는 설명이다.

+사진 

[정보/소식] [단독] 소외된 롯데팬 위한 크보빵 '롯데'버전 나온다... 세븐일레븐 PB출시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신판1
어차피 다 우리팀이니까 120종도 ㅇㅋ고 다 좋은데 디자인 새로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봉지가 하나도 안 예뻐!!!!! 바꿔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누리도 있는데 왜 윈지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세븐 지나가다 보이면 하나 사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누리 어디가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120여종이 다 롯데선수면 확실히 이득이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오 그르네 오히려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ㅁ ㅏ!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와 무조건 롯데면 이득이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난 고동인데 보리네 승요임
14:36 l 조회 1
알바하는데 손님들이 우리팀 유니폼 입고 오심
14:28 l 조회 22
다들 집에서부터 유니폼 입고 가? 16
14:21 l 조회 66
고동이들 러브버그 개잘떼줌7
14:16 l 조회 141
이건 진짜 억까다
14:12 l 조회 72
단군즈 아이도루 웃기다 4
14:03 l 조회 141
광주가서 창억떡 가는 파니들아 9
13:57 l 조회 162
베어스티비 올스타 비하인드 몰아서 보는데1
13:53 l 조회 56
고척 일예 이 화면에서 새고 해야돼?1
13:51 l 조회 79
동글이 귀여워 3
13:48 l 조회 67
ㄹㅇ 심각하다는 김하성 올해 성적.....6
13:44 l 조회 466
난 삼 승요인디 6
13:40 l 조회 122 l 추천 1
수비가 성장하는게 쉬울까 타격이 성장하는게 쉬울까 14
13:34 l 조회 237
아 티빙 슈퍼매치 쇼츠 거를 타선이 없네
13:20 l 조회 102
난 쓱 승요야 3
13:09 l 조회 105
사직 평일 경기 마치면 택시 잡기 어려워??2
13:02 l 조회 124
큰일났다 3
12:41 l 조회 296
한 선수 마킹으로만 유니폼 계속 사면 좀 그른가....?25
12:38 l 조회 429
나 타팀팬인데 킅 승요다 13
12:36 l 조회 198
아닠ㅋㅋ 수의사가 분석하는 마스코트 영상이 있네
12:34 l 조회 153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