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29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5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낙태후에 너무트라우마 심해서 그이후로 맨날피임약먹는다 
콘돔도 당연히 끼고 
안심된다 ㄹㅈㄷ로 진작먹을걸 경구피임약이 뭔지도몰랐음..
먹기전엔 맨날불안해하고…. 피임약 21정 먹고 나면 생리하니까 
머시론먹고 6키로나 쪄서 디어미순으로 바꿈 
대표 사진
익인1
오 나도 디어미순 8개월째 복용 중! 확실히 마음 편하긴 해 생리주기도 딱딱 맞고 굿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센스데이 이것도 ㄱㅊ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로바꾸려다가 디어미순으로 바꿈 ㅠ
머시론 개노답이야 그거저주받은약임 먹고 3갤만에 6키로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헉 나도 예전에 먹을때 그랬는데 머시론이 좀 그렇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다낭성때문에 디어미순 먹는중
몇년먹어도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로 찐건 다시 복구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나도 경구피임약 장기복용중인데 원래 나는 센스데이 먹다가 중간에 약국에서 센스데이 없다고 다른거 괜찮냐그래서 머시론 받아왔다가 바로 부정출혈에 여드름에 부작용 파티 겪고 절대 센스데이만 먹음,,,, 머시론 진짜^_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멜리안 머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두 멜리안.. 후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맘도 편하고 좋긴 해..ㅠㅠ 나도 디어미순 먹었는데 시간도 좀 들쑥날쑥 먹었는데도 괜찮아서 더 좋았다...유방 문제로 수술했는데 6개월 만에 다시 같은 문제로 수술 해야했어서 혹시나 하고 끊었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경구피임약 얼마해?? 나 처방으로 받는데도 가격 적진 않았던 거 같아서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원초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멜리안 먹는데 7000였다가 올초부터 9000으로 오름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처방 피임약은 4세대라 비싸 ㅜ 처방전 만얼마,, 한 통에 2.4만 이러니까 ㅜㅜ...걍 약국이 낫겠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쩐지 나 옛날에 삼만원 가까이 줬던거 기억나서ㅠㅠ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럼 생리는 안하는고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장기로 먹어도 부작용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쓰니 혹시 그전에 했을땐 ㄴㅋㅈㅆ해서 지운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질외사정 하 술먹고 남친이랑 제대로 피임못했는데 이렇게 되버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에고.. 나 항상 ㄴㅋ질외사정 하거든? 얼마전에도 안에해도 될 확률이 25퍼 밖에 안된다는 글도 봤는데 쓰니 글보니까 ㄴㅋ하면 안될 것 같기도 하고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한번했는데 바로임신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한번 질외했는데 그렇게 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멜리안먹어ㅋㅋ걍 먹는게속편함 산부인과에서도 엄청장기복용아니면 먹어도괜찮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약먹어도 ㅋㄷ낌 걍 약은 내 불안을 줄이려고 먹는거라...너무이미지가 안좋은거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유방암검사는 1년마다 받아보는거 추천
나도 장복했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방 골라주라
1:25 l 조회 1
근로장려금 넘모 불안해서 제미나이한테 물어봄
1:25 l 조회 2
이러면 짤린건가요
1:25 l 조회 5
나 탈색염색모인데 두피스파 받으면 안좋을까?
1:25 l 조회 2
LCK 합숙 맞았네ㅋㅋ
1:24 l 조회 3
나 26살인데 아직 에이블리에서 옷삼
1:24 l 조회 8
농협은 언제들어와??
1:24 l 조회 11
헐 장려금 많이 들어왔네ㅎㅎ2
1:23 l 조회 34
다이소 일시품절로 떠있는 거 언제 들어오냐
1:23 l 조회 9
팀 국민 드디어 받다 2
1:23 l 조회 10
별로 안 달아서 좋다 영원히 이해 못함
1:22 l 조회 20
근데 근로장려금 받는사람들 다 미리신청한거지??5
1:22 l 조회 31
지금 근장 받는 익들2
1:22 l 조회 41
ㅇㄴ 이만원 들어왔네1
1:22 l 조회 17
병원 취업할 때 대학 입시마냥 성적 하향곡선인지 상향곡선인지도 봐...?
1:22 l 조회 5
팀 농협 모여1
1:22 l 조회 20
와 확 돈 줄어들었네ㅜㅜ
1:22 l 조회 17
나 편식 어릴때 개심했어서 물컹거리는 식감 극혐해서
1:22 l 조회 6
뭐야 근로장려금 알림 없이 들어오니 확인하셈4
1:21 l 조회 47
보통 여행사랑 직접 찾아본거랑 가격차이 100만원 정도 나나?3
1:21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