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대입시하다 재수 실패하고 추가 모집으로 집 근처 대학에 다니고있어 그냥 다니면서 편입하려고 했는데 편입까지 시간도 걸리고 내가 원하던 대학도 아니여서 학교 다니면서 수시 준비하려고 했는데 부모님 반응이 좋지 않네..
돈은 내가 모아둔 돈으로 두달 다닐 수 있어서 한달 안에 알바 구해서 그 이후에도 돈 내고 다니려고해
부모님 반응이 너무 안좋으니까 괜히 죄송스럽고 내가 너무 이기적인것같아 그래서 삼반수가 너무 고민돼
|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
|
미대입시하다 재수 실패하고 추가 모집으로 집 근처 대학에 다니고있어 그냥 다니면서 편입하려고 했는데 편입까지 시간도 걸리고 내가 원하던 대학도 아니여서 학교 다니면서 수시 준비하려고 했는데 부모님 반응이 좋지 않네.. 돈은 내가 모아둔 돈으로 두달 다닐 수 있어서 한달 안에 알바 구해서 그 이후에도 돈 내고 다니려고해 부모님 반응이 너무 안좋으니까 괜히 죄송스럽고 내가 너무 이기적인것같아 그래서 삼반수가 너무 고민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