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31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089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대학생이 알바도 안하면 더욱
대표 사진
둥이2
그건 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직장인 입장도 생각해줘랔ㅋㅋㅋㅋㅠㅠㅠ
함 8:2는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직장인도 돈 모아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ㅇㅈ…. 뭔 달에 4-500버냐…우리도 돈없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쎄.... 10대0이면 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대학생-직장인 연애 데이트비용 무조건 직장인이 100을 내는게 맞다고 생각함..? 최소한 8:2, 9:1은 해야지.. 상대가 고연봉자라면 몰라도 .. 너무 당당하게 10:0 외치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둘 다 합의된거면 상관없긴 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당연한거 아냐 ? 왜 안내줘? 이건 웃기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2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3333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4444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5 당연한게 어딨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대학생이 염치도 생각도 없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의사 남친 만나는디 10:0이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둥이는 그냥 대학생이야? 의사 어케 만났어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남친 친구의 여사친이 승무원인데 다리 놔달라해서 대학생도 되냐구 물어보고 내가 소개시켜달라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근데 솔직히 난 대학생 만나면 거의 내야된다구 생각… 자기도 직장인 만날수 있고 직장인 만나면 거의 반반 할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대학생 만나는거 아니야? 매번 비싼곳만 데리고가는데 대학생인 내가 어케 냄,, 직장인이랑 연애하는 동기들도 연애하는 거 보면 돈 별로 안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삭제한 댓글에게
4000원짜리 커피 사면 돈이 어딨냐면서 좋아 죽을라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삭제한 댓글에게
하타치라기엔 너무 다정하고 자기관리 열심히 하고 돈도 잘 버는걸,, 갑자기 공격적인 이유가 뭐지? 첫댓도 삭제하고 갑자기 와서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삭제한 댓글에게
왜 질투야 4000원 가지고 그러는 거 보면 옴청 딸래미같이 사랑받아서 부러운가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39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능력이 있고 저렇게 해도 금전적으로 상관없으면 괜찮은거 아닌가 ? 왤케 화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대학생-의사면 몇살차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
의사 최연소 나이가 26이야 ㅋㅋ 생각보다 젊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 그래서 헤어짐
나도 벌이 얼마 안 되는데 길거리 떡볶이도 본인이 살 생각 안 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난 참고로 내가 여자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거지 만났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10이 개부자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대학생은 손이없나 발이없나 돈 못벌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그럴거면 연애를 하지마... 알바라도 하든가 직장인 월급이 얼마나 될 줄 알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초록글호소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너가 대학생 입장에서 말하는거면 양심 없는거고
너가 직장인 입장인거면 너가 여유가 되고 써도 아깝지 않은 사람이면 쓰는건 상관 없긴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솔직히 돈은 나중 문제고
'태도' 가 중요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대학생이 벼슬임? 아무리 대학생이라도 용돈 받을거아냐 못해도 8:2는 해야한다고 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얻어먹으려고 만나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나는 직장인 백수취준생 관계로 만날때
5:5였던거같은데ㅜ 10:0은 너가 너무 미안하고 눈치보이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남자가 자기가 다 부담하고싶어서 안달난거면 몰라도 너가 바라는건 너무 염치없지않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ㄷㄷ 난 둘다 대학생인데 8:2.. 8쪽이 금수저이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직장인이 그게 맞다고 생각하고 다 내는 거 괜찮은데
대학생이 저렇게 생각하고 한푼도 안 내려고 하는 건 이상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ㄴㄴ 내기준 6:4 ,7:3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10:0은 에바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알바라도 해라 직장인이 무슨 금수저인줄아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어떤 직장인이 10내는 연애를 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애초에 안 만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직장인이 더 많이낼 수 밖에없는 조건이긴한데 직딩이 저렇게 생각하면 상관 ㄴ 근데 대학생이 저렇게 나오면 헤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스폰서도 아니고 당연한게 어딨음ㅋㅋㅋㅋㅋ성인됐으면 엄마아빠한테도 받기만 하는게 당연한게 아닌데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직장인도 돈 없어요ㅠ 난 직장인 남친 대학생인데 8:2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친이 평일 알바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ㅇㅇ알바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나이가 중요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아닌거같은데 그래도 어느정도는 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내가 직장인이면 한 8.. 낼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나 수험생-남친 직장인일때 거의 남친이 9.5긴 했어... 가끔 내가 커피 사구 그러는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직장인이라고 돈 다 많은건 아니라서...... 대학생도 어느정도는 내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직장인과 대학생의 관계가 데이트 비용 10 : 0에 당위성을 부여하지는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당연히 직장인이 10이지<이거 티내는순간 연애끝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와 아무리 대학생이라지만 돈이 그렇게 없나?
신기하당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대학원생 전애인이랑 사귈때 내가 6 전애인이 4 정도 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알바 왜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데이트비용 독박 쓰느니 안만나고 맘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직장인이라고 부자인 것은 아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넷사세 쩐다.. 뭐 얻어먹을라고 연애해? 1정돈 내야지 완전 도둑놈아냐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양심 어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아 직장인도 돈 없다고ㅋㅋ
달에 500이상 버냐고 무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이게 뭐야 10:0 은 너무 양심 없는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8:2 / 9:1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7:3 정도가 적당한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대학생도 연애하면 돈 써 .. 적어도 본인이 낼 수 있는 선에서는 내야지 어떻게 한 쪽만 부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8:2 정두가 좋지 않을까..? 맨날 얻어먹는건 내 스스로가 염치없어서 가끔식은 살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근데 나이차이 많이 나는거면 괜찮을듯..? 대여섯살 이상 차이나면 솔직히 대학생한테 돈 쓰라고 하기도 눈치보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그렇게 10낼 바에 직장인 입장에서 절대 안만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와.. 어질어질하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400버는 직장인이랑 대딩이면 9:1 괜찮나..? 내가 돈이 없어... 물론 다 감사표현 확실히 하고 항상 고마워하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그럼 익이 취직하고 애인이 백수되면 너가 10 낼 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난 내가 일하는 입장에서 돈 못 쓰게 하게 되던데
통장 0의 개수가 다른데 어떻게 내라그래 ㅋㅋㅋ
못내게 하고 그 돈으로 밥이나 잘 챙겨먹고 다녔으면 하는 바람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일주일에 한번보면 ㄱ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그건 좀......... 연애를 한다는 것 자체가 비용이 드는 건데, 사정이 여의치 않으면 본인이 알아서 연애 걸러야 맞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최소 카페라도 사려고 해야 맞지 너가 직장인이니까 다 내~하고 커피한잔 안사려하면 헤어질거같음 웬만하면 커피도 사려고 해도 막을텐데 그렇게 내려는 태도를 보여야 염치가 있고 양심이 있고 사랑하는 사이 아님?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난 그랫음...상대방이 오히려 돈내지말라던데 학생인거아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
?? 직장인은 무슨 돈이 무한재생되냐 개어이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
아놔 직장인도 돈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
직장인은 땅파서 돈 버는 줄 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1
우리 수험생-직장인 커플인데 남자친구가 다 냄..ㅠ 나 돈 없눈거 알아성..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2
8:2-7:3이 베스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3
10:0은 에바인듯
근데 직딩이 대딩한테 돈 아끼는거 보이면 좀 정떨어지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4
직장인도 취업한지 얼마 안됐거나 자취하면 돈 없어..^^ 월급 다 300 넘는 것도 아닌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5
알바라도 해서 조금이라도 데이트할때 돈 보탤생각안하고 있는게 한심함 그자체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6
백수인데도 9:1은 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7
난 대학생일때 직장인보다 내가 더 냄 용돈이 500이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8
대학생이 알바를 하겠지 ! 미안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8
돈이 땅파서 나오는 건 아니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9
날강도가 따로 없누 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무슨사이같아?
06.13 20:15 l 조회 45
헤어질때4
06.13 20:14 l 조회 85
헤어진지 3일찬데 3
06.13 20:13 l 조회 68
짝남5
06.13 20:07 l 조회 137
짜증난다고 나 혼자 두고가는 애인...8
06.13 20:05 l 조회 118
얼마나 사겼는지는 중요하지 않다3
06.13 20:01 l 조회 234
결혼식 같이 갔는데 뒷풀이 2
06.13 19:57 l 조회 73
회피형이랑 헤어쟜는데 어케 극복해…?🥺14
06.13 19:56 l 조회 149
애인이 너무 에겐같아 난 테토를 원했나봐6
06.13 19:56 l 조회 262
연애 중인 여익들1
06.13 19:54 l 조회 28
관계정립 싫어하는 익있어?6
06.13 19:53 l 조회 134
직장 동료들이랑 술 먹고 실수로 2
06.13 19:53 l 조회 144
상황이별 그거 어떻게 하는건데1
06.13 19:52 l 조회 82
짝남이랑 데이트 할 기회가 딱 한 번 있다면 뭐하고 놀거야?3
06.13 19:48 l 조회 139
데이트 가기로 했는데 남편이 안 일어나아ㅏ
06.13 19:46 l 조회 21
5년 만났믄데 카톡이별 통보 받으니까ㅋㅋㅋㅋㅋ5
06.13 19:42 l 조회 217
애인이랑 걍 평생 여행다니면수 살고싶다 1
06.13 19:40 l 조회 43
다덜 어떻게 헤어져9
06.13 19:32 l 조회 192
이별 1년 연애 이별 후 5주 정도면 새여자 찾을수있다고 봄?8
06.13 19:32 l 조회 212
주변에 이성 하나도 없는데 일만 이성이랑 하네...2
06.13 19:31 l 조회 85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