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32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4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너네 앞머리 있냐 중안부 진짜 객관적으로 긴사람만 대답해라
대표 사진
익인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있음 하관보다는 눈이 그나마 예뻐서 내리고 머리묶으면 덜길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중안부 긴 사람 앞멀 있어야댐.... 나 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있어
원래 없다가 내렸는데 다들 내린 게 낫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중안부 갸긴데 앞머리내리면 중안부더길어보임 중화시킬라면 이마까서 중안부긴거 그나마 덜보이게해야돼 이마가리면 중안부긴것만 똭!!더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앞머리 내리면 중안부 길어보여서 깠는데 애들이 다 앞머리 있는게 낫다해서 혼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필 이마가 중안부보다 좁아서 절대 내릴수가 없음 내리면 중안부 2배이벤트 열림... 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마가 중안부보다 좁은데 그래서 그런걸까.. 혼란온다 난 없는게 나은데 주변에선 있는게 낫다하고.. 그렇다고 내렸다 없앴다 하기엔 기장이 애매하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앞머리가 부각안되게 예뿌게 내렷나본데 주변에서 괜찮다고 하면 함 유지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듯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로장려금 25일 지급이야?
0:39 l 조회 1
진짜 회사 다니기 싫어서 눈물 나와
0:39 l 조회 3
오 직잭 들어갔더니 진짜 백원에 파네
0:38 l 조회 18
나는 사소한 걸로 인류애가 채워져ㅎㅎ
0:38 l 조회 3
남자들은 성괴라도 이쁘면 좋아해? 3
0:38 l 조회 11
직장인인데 가계부를 안쓰는 사람도 있더라
0:38 l 조회 6
스페이스X 나락가는데...?3
0:38 l 조회 15
강의 같은 수업 듣다가 강사랑 눈 마주치면 어케함?
0:38 l 조회 9
흉터 메디컬 타투 해본사람?
0:38 l 조회 5
나 내차 주유구 기억하는거 좀 얼탱이 없음
0:37 l 조회 11
이거 불법 아니야?4
0:37 l 조회 18
인생 너무 어렵다1
0:37 l 조회 12
대구익인데 떠나고 싶은데 어디로 놀러가지 6
0:36 l 조회 13
이정도로 불장인적이 있었어? 2
0:36 l 조회 26
대기업 퇴사를 몇 달 째 고민하고 있어2
0:36 l 조회 17
하닉 탄 사람들 무서워할 필요가 없는게1
0:36 l 조회 33
낼 흰바지 입을가 흑청바지 입을가
0:36 l 조회 3
가족들 다 골수뽑아 뒷바라지 해줬더니 해외가더라
0:36 l 조회 16
본가 사는 직장인 익들아 3
0:35 l 조회 34
리뉴에서 침냄새 나2
0:35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