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32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3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몇 개월 전에 예약해뒀다가
미용사님 사정으로 갑자기 예약 취소되고
다시 잡느라 원래 잡았던 시간으로도 못 잡고
그족에서 제시한 시간에 오느라
일까지 빼고 2시간 걸려서 왔는데
머릿결 안 좋아서 못해준다고
클리닉만 받고 돌아갔다가 나중에 다시 오던가
아니면 그냥 가래 ㅎ
속상하다… 미리 뭐 모발 상태 안 좋을 경우 진행 어려울 수 있다 공지만 해줬어도 이정도로 어이없진 않았을텐데 ㅎ
집 가는 중인데 그냥 너무 어이없고 속상해
내가 이럴거면 몇개월동안 안 기다렸지
대표 사진
익인1
개에바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만 에바라고 생각하는 거 아니지? 가라길래 내가 좀 어이없는 표정으로 ‘아…’ 이러니까 막 계속 내탓으로 돌리는거야 ㅠ 자기는 보기 전엔 손님분 모발상태가 어떨지를 아예 모른다고 손님이 염색을 하면 안됐고 파마를 먼저 했어야했는데 염색을 해ㅛ기 때문에 파마를 할 수 없는걸 어쩌냐 이런 식으로 ㅎ ㅠ 그래서 내가 진상인가 싶었지 ㅎ (물론 뭐 리뷰를 쓴다거나 따진다거나 그러진 않았어 그냥 개속상한 표정으로 나왔을뿐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아 뭐 봐야지 아는건 맞는데 그래도 좀 아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 미용실은 무슨 간택당해야 갈수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와중에 님이라고 표현해주는거봐... 나같음 X소리 바로 나옴ㅋㅋ 2익말 공감 요즘은 간택같앜ㅋㅋㅋㅋㅋㅋ난 실력있은 동네샵으로 옮김.. 대형은 돈만비싸고 인턴시키고 배짱장사 ㅡㅋㅋ 30후반 개인샵들이 경력 좋고 잘함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에도 유치원에서 생일날 케익 불고 그러니?
19:43 l 조회 1
친구 없다 할 때 친구의 기준이 뭐야?
19:43 l 조회 4
우리엄마 새삼 노산이었네.. 자연임신인데도
19:42 l 조회 5
본인표출나 입사시즌 왔다는 걸 어케 아냐면
19:42 l 조회 9
일본애들은 ㄹㅇ 밥 안 비벼먹는구나......
19:42 l 조회 16
로서울 브랜드 어때??
19:41 l 조회 5
야구에 진심인 대전
19:41 l 조회 11
이직했더니 새로 간 회사에 하나님있음 1
19:41 l 조회 6
1인 자취 쓰레기통 없는거 좀 그래???2
19:41 l 조회 7
아빠가 은퇴하고 주식 투자만 할 거라는데
19:41 l 조회 5
15년지기 2년전에 손절한친구 연락할까말까?? 카톡있으 1
19:41 l 조회 13
다이소 체중계 써본익 있어?
19:41 l 조회 3
쿠팡와우 쿠폰 55000원 정도 받았다
19:41 l 조회 7
아티제 케이크 거짓말같을정도로 대박맛잇다 1
19:40 l 조회 9
진지하게 이번 아반떼 신형 어때?
19:40 l 조회 10
이놈 저놈은 왜케 욕 같지가 않지?1
19:40 l 조회 6
눈썹염색 지우는법 아는사람1
19:40 l 조회 4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여행가는사람들은 백수들이야?4
19:40 l 조회 11
경력 짧으면2
19:39 l 조회 14
잘생기고 키큰 애들은 진짜 어딜가나 최상위서열이네1
19:39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