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35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롯데 T1 KIA 야구 SSG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74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사촌동생 초등학생이고 나랑 엄청 친하게 지내거든? 최근에 인스타 맞팔했는데 이런 걸 막 올려

[잡담] 사촌동생이 이런 스토리 올리는데 이모한테 말해야하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나라면 걍 가만히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초딩답네..뭐..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저나이때 저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거 얼마 안 가긴 해...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중 2병이 요즘 일찍 온다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럴 시기긴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아인정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r가만히있을듯,, 개웃김ㅋㅋㅋㅋㅋ 흑역사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감성 내는것도 재능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요새도 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냅둬 나중에 알아서 이불참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냅도 ㅋㅋㅋ 술담배 하는 거 올린 것도 아니고 누구 괴롭히는 것도 어니네 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 초딩이니까...ㅋㅋㄲ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말 할듯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캡처해놨다가 나중에 철들면 놀리자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치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짤은 왜 저거야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초딩들 일베하는거 보니까 저정도는 걍 기엽다.. 나도 저나이때 키배 뜨고 다녓엇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걍 개웃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그냥 어린 치기라고 생각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긴장하고 들어왔는데 생각보단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얼마안가드라 ㅋㅋㅋㅋ나도 20살 사촌동생 초딩때 카톡상메보고 놀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저때부터 얘기해줘야해 귀엽다고볼게아니고.... 저러다 말수도있겠지만 저러다 더 깊게갈수도있음 막내동생이 초딩인데 같은반친구들 얘기들어보면 장난아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33 부모가 좀 해줘야 할 것 같은데 사촌이라 애매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남의 가정에 끼어드는거 아님 모른척해 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캡쳐해놓고 n년 후 놀려먹는다
쟤는 이제부터 평생 까칠한 반짝슈크림짱🌟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이미 저런 거 스토리에 올릴 정도면 얘기해줘도 귓등으로 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 나도 싸이월드 다이어어리 전체공개로 우리 집에 핵 떨어지면 좋겠다고 살기 싫다고 쓴 적 있어서
걍 뭐라할 문제는 아닌 것 겉은뎈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 사촌언니는 그 글 보고 전화해서 죽으려면 혼자 나가죽으라고 막 뭐라하긴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너가 동생한티 직접적으류 말해 그런거 올리지말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냅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또 말하면 더 숨겨서 그럴 것 같고ㅜ 걍 일단 최대한 알아서 저 시기가 지나길 기다려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말하면 애들은 더 숨겨 말해서 그만 할 애들은 말안해도 언젠간 깨달으니까 냅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걍 애기잖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애기들 걍 놔둬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 나이 때는 그럴 수 있지... 나중에 본인도 쪽팔릴거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냅둬 그냥 한때임 ㅎㅎ 범죄도 아니궇ㅎㅎㅎ 하비만 반작
슈크림은 놓치지마라! ㅋㅋ 내 사촌동생 지금까지도 닉네임으로 놀리는데 아주 꿀잼임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ㄴㄴ 원래 애들 저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정도까진 뒀다가 심해지면 그때 말해두댈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근데 저걸 뭐라고 말함? 욕 올린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냥 내비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놀릴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 뭐하냐 이러면섴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말하는 것도 애 성향이랑 부모보고 해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근데 쟨 저 텍스트보다 뒤에 사진이 더 문제같은데 초딩이 저걸 어떻게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저 그림이 이상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데스 게임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유튜브로 게임영상 봤을수도 있지 나도 그렇게 접했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딱 저럴 시기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냅둬도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내 조카도 저러던데 하 볼 때마다 당황스러움ㅋㅋㅋㅋ중2병개빨리온듯한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도 걍 냅둬.. 저러다 나중에 이불차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저정도는 그냥 그럴시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중에 이불킥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말하면 친구공개로 바꿔서 또 올릴걸? 그냥 지나가길 기다려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ㄴㄴ...걍 중2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 별로 문제 없어봉이는데 오글거릴 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중2병이 제나이에 오는거도 복이랬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 하지 말고 두고 보다가(말하면 맞팔 끊기니까) 정도가 심하다 싶으면 직접 넌시지 말해보기 ㅋㅋㅋㅋㅋ 지금은 그냥 웃김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ㅋㅋㅋㅌㅋㅋㅋ걍웃긴뎈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원래 그때가 그냥 저럴때임 ㅋㅋㅋ 괜히 잼민이라고 하겟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모아놓고 나중에 놀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선팔후 언팔은 빡치긴 하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중3-고딩쯤 되면 개놀릴듯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이 감성은 13년 전이랑 변한게 없군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초딩때 자아 비대해서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ㄱㅇㄱ 굳이 안 말해도 될듯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ㅇㄴ01인데 카스에서 하던 걸 인스타에서 하는 시대그 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넘 신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그럴 나이인데 너가 뭐라하면 이제 너 불편해서 피해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저정도는 스스로 깨달아 말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뭐 일베 이런 거면 말하는 게 맞는데 저건 ㄹㅇ 걍 중이병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반짝슈크림 이러고있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귀여운듯 ㅋ ㅋㅋ ㅋ ㅋㅋ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ㅋㅋㅋㅋㅋㅋ아 나도 언니한테 멤놀하는거 들켜서 지금까지 놀림받음 두고두고 놀려 ㅋㅋㅌㅌㅋㅌ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닉네임이 가오 하나도 안사는 반짝슈크림인거 보니까 그냥 진짜 팔취당해서 속상한 중2병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냅둬 나 초딩때 서든에서 욕배틀했는데 저정도야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이모한테 한글 맞춤법 공부는 더 시켜야할 것 같다고는 말해줘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슈크림 니가 참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나라면 캡쳐해서 5년 있다가 놀릴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8
곧 수치사 이불킥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9
반짝슈크림ㅋㅋㅋ웃기다 근데 내가 스토리 올린걸로 사촌이 내 부모한테 얘기하면 그거대로 너무 싫을거 같음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배 드럽게 아픈데 장실 가말어
3:48 l 조회 1
아 날씨 레전드로 좋다
3:48 l 조회 1
외가나 친가나 둘 다 교육열 오지는 집안인데 나라는 돌연변이가 있네 ㅋㅋ
3:47 l 조회 1
애 안 낳아도 행복할 수 았지 않나?
3:47 l 조회 2
짱구 극장판 이중에서 몇개봄?
3:46 l 조회 5
멘헤라vs지뢰계vs갸루
3:46 l 조회 4
4명 단톡방에 나랑 친구 한명 비슷한 시기에 프사 바꿨거든
3:44 l 조회 18
초능력으로 딱 한가지의 진실을 알 수 있다면 뭘 알아볼래?3
3:44 l 조회 14
약간 퀸 느낌 나는 남자 어때4
3:44 l 조회 14
엄마가 세례받으래 1
3:42 l 조회 13
NF들은 ㄹㅇ로 쉽지는 않다6
3:42 l 조회 62
냉감패드 추천해줭
3:40 l 조회 5
친구가 서운하다는 반응에 짜증부터 나면2
3:39 l 조회 29
수면제 처방받았는데 효과없는거 맞나?
3:39 l 조회 3
나 이태원 다녀와서 땀이 너무 남
3:38 l 조회 43
오랫동안 짝사랑하는데 너무 힘들다4
3:38 l 조회 34
다들 변태같은 이상형 있으면 좀 말해줘1
3:37 l 조회 28
오늘 토익시험 보러가는 날인데 떨려서 잠이 안와..
3:37 l 조회 12
살면서 음침한 짓 한 적 진짜 없다는 사람들도 있나?
3:37 l 조회 13
마라엽떡 안짜??4
3:36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