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36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5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잡담] 스탯티즈 기준 용병 WAR 합 1.갸(4.04) 2.엘(2.55) 3.킅(2.14) 4.롯(2.11) 5.한(2.07)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신판1
기아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와 기아는 앞자리가 다르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맨날 용병 순위 꼴등만 하다가 5등하니까 니네누기야 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22 니네누기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기아 김도영 복귀하면 순위 진짜 오르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기아에게 이런 축복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우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이렇게 외인 잘 뽑아놓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진짜 올시즌 외인들 잘뽑았는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올해 진짜 잘뽑앗는데,,,22
네일이님 지혜 올러의 축복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외인을 저래 잘뽑아놓고 경기 이래하는것도 재주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기아야 잘해주걸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외국인만 잘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우리에게도 축복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외인이 잘하면 뭐하냐...커피 하나씩 사줘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부럽다 갸...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용병들이 전부 한 번씩 자리 비워서 그런거라고 생각할게.. 이제 보여줄거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롯데는 동희둘 성빈둘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3
17:12 l 조회 13
배티 이거 못 참고 스샷 찍어버림3
17:08 l 조회 63
마킹 고민을 1년째 하고 있다면 믿어줄래
17:07 l 조회 23
티링 취소표 대기 몇 초까지 빠르다고 쳐줘?
17:04 l 조회 44
틴더레 퇴근 1
17:03 l 조회 16
문학 원래 테이블 앞 통로 티켓 검사했던가..? 6
17:01 l 조회 82
아니 랜디 구속 뭐야 진짜2
16:58 l 조회 102
야구장에서 크보카드 나눠주고싶은데... 5
16:57 l 조회 29
나 어제 계속 울다가 잠들어서 아직도 눈 퉁퉁인데1
16:57 l 조회 79
얘들아 나 철웅이처럼 되고 싶은데 철웅이 뭐가 달라진거같아..? 13
16:46 l 조회 247
파니들 티켓베이 이용해? 안해? … 41
16:42 l 조회 199
자다 깼는데 약간 솜씻너 됨
16:38 l 조회 79
혹시 문학 우이락.. 7
16:35 l 조회 111
엥 히우라 벌써 교체라고????6
16:33 l 조회 521
나 방금 점심먹고 야푸 고민중인데 골라줘8
16:30 l 조회 40
극극 보수적인 사람 오늘 처음으로 유니폼 안에 13
16:22 l 조회 319
비슨이 잘 부탁합니다 그 어디든2
16:22 l 조회 172
🤍6월 27일 토요일 비더레 알람🤍
16:21 l 조회 8
키움 2용타 포기하고 퐈때 한명 사면 되는거 아니야?4
16:20 l 조회 341
하긴 내가 와일스 입장이였으면 엄청 서운할듯1
16:16 l 조회 575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