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36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혜택달글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2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잡담] 근데 불꽃야구 유니폼만 따라한게 아님 로고와 폰트도 고대로 배꼈음 | 인스티즈

[잡담] 근데 불꽃야구 유니폼만 따라한게 아님 로고와 폰트도 고대로 배꼈음 | 인스티즈

일본 프로야구 니혼햄 파이터즈의 예전 로고를 그냥 고대로 옮겨놓은 로고


[잡담] 근데 불꽃야구 유니폼만 따라한게 아님 로고와 폰트도 고대로 배꼈음 | 인스티즈

[잡담] 근데 불꽃야구 유니폼만 따라한게 아님 로고와 폰트도 고대로 배꼈음 | 인스티즈

같은 선수라 색만 다르고 똑같은 폰트 쓴 게 보이는


대표 사진
신판1
니혼햄꺼 그대로 들고왔네 이 생각했는데 역시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걍 완전 컨트롤씨 컨트롤브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자기들이 만드는게 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아 앞에 파이터즈 ㄱ.냥 고대로 가져왔네?
니폰햄은 위에 명칭 들어가는거때문에 앞뒤 F,S 만 묘하게 큰데
그거 고대로...가져왔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파이터즈 폰트 진짜 복붙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와 진짜 심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진심 안배낀게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하나만 하진 않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아 진짜 왜저러냐 제발 저 프로에 관심도 없으니까 가만히 있는 야빠들 건들지말고 배끼지 좀 마시라구요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파이터즈 그냥 들고 왔네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미친거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애초에 제작 기획한게 지금의 파이터즌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박해민 홈런볼을 잡은 두산팬에게 정수빈 유니폼과 사진 요청 후 공을 넘겨준 삼성 2
23:08 l 조회 46
우웅해1
23:07 l 조회 14
저 로터리픽 어쩌고는 대체 어디서 자꾸 말이 나오는거임? 1
23:07 l 조회 31
몇몇 팬들 점점 유난스러워지는거같음 24
22:59 l 조회 235
와 구속 169.8km 12
22:58 l 조회 198
근데 우리만 만나는 팀 계속 만나는데 7
22:57 l 조회 135
내일 폰터뷰 < 삼성 김지찬, 두산 박준순 > 3
22:54 l 조회 103 l 추천 1
OnAir 왜 내가 눈물나지
22:51 l 조회 135
너무 익숙해서 누구지 했는데
22:50 l 조회 69
안현민 잘하고 잇오?
22:49 l 조회 50
월드컵 보니 크보 조롱하던 몇몇 축구 관계자들 웃기네 진짜 13
22:49 l 조회 188
리틀 이글스 첫승!!! 1
22:49 l 조회 65
OnAir 야구대장ㅋㅋㅋ 캐삭전 리틀이글스가 이겼네14
22:49 l 조회 275
각팀 아바디들 요새 어때? 15
22:46 l 조회 120
선수들 원정 질문 주말 홈 월 휴무 주중 원정이면 언제 넘어감? 3
22:46 l 조회 46
키움이 드래프트 1번 독식해서 로터리픽 도입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는데 익들은 어떻게 생각해?26
22:45 l 조회 326
왜 돌판 유사먹는 사람들이 야구판으로 넘어오는지 알겠다 22
22:43 l 조회 309
오스틴, 김도영 홈런왕 경쟁 너무 재밌네 2
22:34 l 조회 183
오늘 상무 vs 두산 라인업12
22:34 l 조회 322
나폴리맛피자님 7
22:33 l 조회 17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