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38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로오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9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난 별로 안 만나고싶을거같음
대표 사진
둥이1
상관없는데 난.. 우리가족도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너도 있겠구나 근데 자기가 걸렸으면 좀 관대하고 상관 않을거같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엇 아니! 오히려 난 없어 애초에 몸 관리 잘하고 건강하면 잘 안올라오더라구 내가 본건 그랫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밎아 근데 비공계수치로 헬페 1형감염자는 80프로임
.. 이거 피검하지않는이상 못찾아 걍 본인도 있을수도있고 없을수도있음 무증상감염도많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1형...은 거른다고 거르기 힘들만큼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 주변에 일단 확인된 사람 없고 나도 일단 없으니까 굳이 만나고 싶지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난 내친구 중에도 1형있어서 그런가 어릴때부터 별생각없이 자라긴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모든 사람이 보균자는 아니지만
많은 사람들이 보균자로 살아가고잇고
어쩌다가 운없으면 피곤하면 면역력떨어지면
너나할거없이 걸릴수잇는거임 ㅜ
나도 학생때 갑자기 걸림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1형 걸린 사람이 대부분이라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1형은 전세계 인구 80프로 이상 감염되어 있는데 어케 거르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22 나 중학생때부터 잠 잘 못자면 바로 입술에 헤르페스 생겼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일일이 검사하고 만난다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1형은 거를라면 ㅋㅋㅋ그게 더 힘들텐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나 멀프에 넣는거 같아1
06.09 12:48 l 조회 89
썸은 여러명 괜찮지?4
06.09 12:38 l 조회 104
인프피 엔프피 둥이들아 신뢰떨어지면 끝이야?39
06.09 12:36 l 조회 125
애프터때 담배 물어봐도 될까? 8
06.09 12:35 l 조회 126
괜찮은 사람 없나 이렇게 말하는거에 나 >_< 이런식으로7
06.09 12:33 l 조회 129
친구처럼 느껴진다고 까였는데9
06.09 12:29 l 조회 133
재회 절대 안한다 였는데 한적있는 둥이들 있어?3
06.09 12:27 l 조회 151
직장인들은 연애 어떻게 하니18
06.09 12:26 l 조회 334
이별 헤어진지 두달 넘었는데 자꾸 생각나 재회 하고 싶은건 아냐11
06.09 12:19 l 조회 219
맞춤법에 예민한 나.. 9
06.09 12:06 l 조회 61
이거 허락해줄수 있어? 8
06.09 12:03 l 조회 62
볼장 다 보고 진흙탕 싸움까지 하고 헤어지니까2
06.09 11:38 l 조회 106 l 추천 1
30살 되니까 불안형 못 만나겠어12
06.09 11:34 l 조회 198
애인 애칭 애기임9
06.09 11:33 l 조회 175
근데 너무 힘들고 예민한 시기에는 애인이랑 연락 안하고 싶지 않아? 1
06.09 11:31 l 조회 63
불안형들 연애 어케 해4
06.09 11:22 l 조회 126
내기준 결혼감 아닌 남자11
06.09 11:21 l 조회 474
애인 항상 연상이랑만 연애하다가 연하 처음 만나는데2
06.09 11:20 l 조회 135
애인이 밤 9시에 친구랑 카페 간다고 하고 1시간동안 얀되먄 어때2
06.09 11:18 l 조회 75
결혼할 사람은 초반에 느낌 오나봐 10
06.09 11:18 l 조회 288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