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43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0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얼굴 동안 강아지상 살찐 몸 가슴도 크고 피부도 하얀편 정말로 몸만 보는 남자 많이 꼬임 키빼몸 100정도 
지금은 운동 많이해서 키빼몸 115인데 사귀려는남자들 꼬이고 
대표 사진
둥이1
남자들은 얼굴보다 몸을 더 보긴하는데..
그닥 좋은 남자들은 아닐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닥 좋은 남자들 아니었음 ㅋㅋ 내가 그때 시험 준비하느라 정말 독서실에서 먹기만해서 살 엄청 쪘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쓰니는 좋은남자 만날꺼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예쁜말 고마워 둥이도 복받을거야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땡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쩔 수 없긴 해 뚱뚱한 여자 좋아하는 사람들은 보통 비떱 이런 거 좋아하는 특이취향들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ㅈㅇ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락할 때 할 대화가 없다5
06.09 21:09 l 조회 177
연애하면 상대가 그렇게 좋아?9
06.09 21:07 l 조회 213
istp 약간 도파민에 미쳐있어? 특히 남자!12
06.09 21:01 l 조회 261
식은 뒤에 다시 재회해본 사람들 잘 사겼어?
06.09 20:57 l 조회 31
친구같다고 느껴져서 까였는데3
06.09 20:50 l 조회 133
센스있고 다정한 남자들은 거의 예민하고 삐돌이임5
06.09 20:50 l 조회 352
나는 불안형+회피형인데 상대가 떠날까봐2
06.09 20:43 l 조회 112
여태까지 계속 전애인 생각 났는데 또 새삼 잘 헤어진것같기도해…
06.09 20:41 l 조회 52
애인이랑 결혼하고싶어서 미치겠다4
06.09 20:32 l 조회 258
esfj 엣프제들아
06.09 20:30 l 조회 40
이거 이성적 호감 맞나?2
06.09 20:28 l 조회 277
불안형 있어? 12
06.09 20:27 l 조회 69
너넨 스킨십없이 사귈수잇냐8
06.09 20:26 l 조회 274
썸붕나면 사귀다 헤어진 것처럼 서로 불편할수는 없지?? 16
06.09 20:26 l 조회 172
같은 문제가 계속 반복되면2
06.09 20:25 l 조회 57
전애인이 정확히 인기글같은 얘기했었거든?? 1
06.09 20:25 l 조회 66
이별 안읽씹하는 회피형 전애인 대처법 알려줘.. 6
06.09 20:19 l 조회 127
낼 500일인데 애인 오라할까말까 3
06.09 20:18 l 조회 49
28살에 모솔탈출해서 첫연애고 1년정도됐는데 안행복하다6
06.09 20:16 l 조회 329
불안형 애들은 폰 없던 시절엔 어땠을까
06.09 20:15 l 조회 26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