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45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그렇다고 막 기분 나쁜 티 내면서 서운한거 없다고 하는거 아니야
그낭 오히려 평소보다 더 기분좋게 대할려규 진짜 많이 노력해
근데 걔가 뭔가 내가 항상 참는거같다고 묵혀둔거 있으면 얘기를 해달라고 하면 얘기를 하는데
항상 그 과정에서 걔가 상처를 받아
나만 노력을 해야하는거 같다>> 라고 했는데 걔는 걔 나름대로 노력을 했는데 현타오고 회의감 느낀다면서
그래서 아.. 내가 괜히 얘기를 꺼내서 일이 이렇게 됐구나
항상 그래 솔직하게 다 말해달라고 해서 솔직하게 털어놓으면
내 말하는 방식에 문제가 있는거같다, 비꼬는거 같다, 난 풀려고 얘기를 한건데 그렇게 나오면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이렇게 얘기해서 멘탈이 나간다ㅠㅠ
대표 사진
둥이1
서로 기준이 있을테고 그 기준 없이 단순히 좋아해서 만났다면 당연히 서운한게 쌓일테고 그러면 서운해하는 사람도 그걸 듣는 사람도 모두가 스트레스를 받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어떻게 해야할까..? 내가 서운한게 있어도 말을 안하는게 맞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일단 서로 다름을 인정하고 존중해줘
내 안에 스트레스나 멘탈이 관리가 안 되어서 서운한게 늘어나는 거거든

나를 위해 충분한 휴식과 8시간 이상 수면을 꾸준히 취해버는 건 어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누가 더 잘못함?4
06.06 22:07 l 조회 40
사랑해도 헤어질수가있구나 4
06.06 22:02 l 조회 233
얘들아 원래 애인이 다 이런말을 해? 이거 무슨뜻이야?26
06.06 22:00 l 조회 5787
불안형 만나본 익들아?3
06.06 21:57 l 조회 42
본인표출연애중 테니스 배워본사람 이 글좀 봐줄래???4
06.06 21:54 l 조회 75
이별 헤어지면 보통 싹 다 차단해?33
06.06 21:53 l 조회 5675
거의 10년만에 재회하고 4년째 연애중인데 궁금한거 있는 사람…?9
06.06 21:41 l 조회 139
나 entj 자석이야..6
06.06 21:39 l 조회 130
둘다 연애경험 많이 없어서 고민이다
06.06 21:38 l 조회 89
취향 비슷한 사람을 좋아하고 있는데2
06.06 21:38 l 조회 78 l 추천 1
버스 잘못탄거때메 애인이 뭐라함
06.06 21:34 l 조회 28
istp인데 연애 내맘대로 되는 이유가 이거같음7
06.06 21:32 l 조회 291
애인 전애인이 나보다 훨씬 예뻐
06.06 21:32 l 조회 67
이별 그냥 연락하고 후회할까 2
06.06 21:30 l 조회 126 l 추천 1
눈 마주치고 웃기2
06.06 21:27 l 조회 162
남자가 관심 있으면16
06.06 21:25 l 조회 581
사귄 기간이 이 정도면 카톡으로 헤어져도 괜찮다 있어?1
06.06 21:25 l 조회 93
썸붕냈는데 후회한적 있어?4
06.06 21:17 l 조회 187
이별 헤어지고 하루만에 어떻게 잡아야해 ?1
06.06 21:12 l 조회 98
연상인데 못생긴 남자랑 사귀는거면
06.06 21:11 l 조회 36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