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그냥 가로로 누워있는 매복사랑니 수술해서 빼야돼
나도 최대한 알바 다 가고싶은데 주 6일출근이라서…
이거 이해 가능한 사유일까?
알바한진 3개월 정도 됐고 처음 대타 부탁드리는거야 근데 한가지 문제가… 일하는 알바가 나밖에 옶어서 사장님 아내분이 나대신와야됨ㅋㅋ…..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
|
진짜 그냥 가로로 누워있는 매복사랑니 수술해서 빼야돼 나도 최대한 알바 다 가고싶은데 주 6일출근이라서… 이거 이해 가능한 사유일까? 알바한진 3개월 정도 됐고 처음 대타 부탁드리는거야 근데 한가지 문제가… 일하는 알바가 나밖에 옶어서 사장님 아내분이 나대신와야됨ㅋㅋ…..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