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51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7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진료의뢰서에 배제된 악성신생물 이라고 적혀있는데 코드는 J

암이라는 뜻이야?

넘 정신없어서 못물어보고 여기다 물어본다 

간호사나 의대생 익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악성신생물이면 암은 맞는거아냐.?ㅜㅜ코드는 잘 모르겠다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금 챗gpt 한데 물어보니까 암의 의심되서 검사했지만 검사결과 암이 아니라는 뜻이라고 하던데 믿어도 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료의뢰서 적어준 의사분한테 직접물어봐.. 암 맞는지 아닌지..gpt가그렇게말하면 아닌것같긴하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유방암 c코드 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보험회사 심사직
의사들 보면 FM도 있지만 지 마음대로 코드랑 진단명 쓰는 사람도 많아서 조직검사 결과지가 가장 정확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고 코드가 먼저라서 J면 기관지 그런쪽 같은데 악성으로 진단 안났기때문에 C코드 못넣고 J로 넣은것같음
C코드 진단받으면 산특대상이라 그냥 안보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로장려금 25일 지급이야?
0:39 l 조회 1
진짜 회사 다니기 싫어서 눈물 나와
0:39 l 조회 3
오 직잭 들어갔더니 진짜 백원에 파네
0:38 l 조회 18
나는 사소한 걸로 인류애가 채워져ㅎㅎ
0:38 l 조회 3
남자들은 성괴라도 이쁘면 좋아해? 3
0:38 l 조회 11
직장인인데 가계부를 안쓰는 사람도 있더라
0:38 l 조회 6
스페이스X 나락가는데...?3
0:38 l 조회 15
강의 같은 수업 듣다가 강사랑 눈 마주치면 어케함?
0:38 l 조회 9
흉터 메디컬 타투 해본사람?
0:38 l 조회 5
나 내차 주유구 기억하는거 좀 얼탱이 없음
0:37 l 조회 11
이거 불법 아니야?4
0:37 l 조회 18
인생 너무 어렵다1
0:37 l 조회 12
대구익인데 떠나고 싶은데 어디로 놀러가지 6
0:36 l 조회 13
이정도로 불장인적이 있었어? 2
0:36 l 조회 26
대기업 퇴사를 몇 달 째 고민하고 있어2
0:36 l 조회 17
하닉 탄 사람들 무서워할 필요가 없는게1
0:36 l 조회 33
낼 흰바지 입을가 흑청바지 입을가
0:36 l 조회 3
가족들 다 골수뽑아 뒷바라지 해줬더니 해외가더라
0:36 l 조회 16
본가 사는 직장인 익들아 3
0:35 l 조회 34
리뉴에서 침냄새 나2
0:35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