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52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혼자 카공하고 올게 했다가
대학동기들이랑 밥 먹고 공부하몬 기분 안 좋을 거 같대
근데 혼자 카공하러 갈게 했다가 안 하는 거
혹은 아무 일정 없다가 혼자 카공하는 건 ㄱㅊ대
 애인은 일가고 난 대학생이라 집에 혼자 있다가 카페 다녀올게 하면
그 전에 나랑 어떻게 보낼지 정하진 않았어도 
대략 이렇게 보내야지 하고 있던 게 있었을 수 있으니까 갑자기 혼자 카페 다녀오겠다 하는 것도 싫을 거 같대
대표 사진
익인1
뭔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나만 이해 못 한 거 아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봐주라 경우의 수가 다양해서 이해하기 힘들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수업 끝다고 내가 혼자 카공하고 올게 했다가 대학 동기들(남녀 섞임)이랑 밥 먹고 카공하몀 기분 나쁨
- 수업 끝나고 혼자 카공하러 다녀올게-> 안 가는 건 ㄱㅊ
- 수업 끝나고 집 갈 예정이었는데 갑자기 혼자 카공하러 갈게-> ㄱㅊ

애인 집에 자주 같이 있는데
같이 집에 며칠 붙어있을 때도
애인은 일하러 나간 상황에
갑자기 혼자 카공하러 다녀오면 싫대
일 끝나고 나랑 뭐 해야지~ 혼자 생각하던 게 있을 수 있는데 그 계획이 틀어지는 거니까..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먼 성향이야 저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시 댓글 보니까 통제욕이 엄청 강한 사람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ㅎ 좀 당황스럽거든 남자 동기 옆에 앉지도 말라 하는데 정상인지 모르겠어 연애를 여러 번 해본 게 아니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건 그럴 수 있어ㅇㅇ..
이성 옆에 앉는게 질투나서 그러지말라고 하는건 충분히 이해함..
나머지는..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서 저렇게 하지말라는거임 애인은 ? 통제욕이 강한 것도 맞는데 .. 그래서 글쓴둥한테 어쩌라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리 얘기 해달라는 거 아님? 갑자기 혼자 뭔갈 하는 게 싫다는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최소 애인이 쓰니랑 ~해야지! 라고 생각하기 전에 얘기해달라는 것 같음. 그리고 혼자 카공해야지 하다가 동기들 오는 것도 통제 성향 강하면 이해하기 힘든 행동일듯 왜냐면 동기가 너 있는데로 오는 건 니가 통제할 수 있는 상황인데도 애인인 내가 싫어하는 행동을 했다는 것에 포커스일 것 같음ㅎㅎㅎ 내가 통제형이라 알 것 같긴한데 이정도로 통제하는 건 사회생활 하지 말라는 거지..ㅎㅎ 물론 계획 틀어지는 건 싫으니까 중요한 상황이 아닌 사안에서 즉흥적 상황이 생겼다~~ 하는 건 나도 싫어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옛날에 시험관으로 아기 낳은거면 부자인거야?
22:05 l 조회 1
만나서는 개시크한데
22:05 l 조회 1
예전에 소개받은 남자한테 8개월만에 연락왔는데
22:04 l 조회 1
보증금5백이 없어ㅠㅠ샤갈
22:04 l 조회 1
25살이고 소개팅 안해봤는데
22:04 l 조회 1
워드 필기 몇주 잡아야 할까...
22:04 l 조회 2
테일즈런너 라이브 홀수 시간 아니얶어??
22:03 l 조회 2
다리에 3방 물림
22:03 l 조회 2
살자마려웟는데 맛난거 먹고 풀림ㅎㅎ1
22:03 l 조회 6
버스 10분~15분에도 멀미하면 좀 심한거지?
22:03 l 조회 3
오늘 점장하는 꼬라지보고 열받아서 잔소리했더니만 점장 삐져서 윗사람한데 찡얼거렷다고 전화왓음
22:03 l 조회 5
너네라면 이 두집 중에서 어디 살아?1
22:03 l 조회 9
넷플 보는 익들 계정공유 해서 봐 아니면 본인 계정으로 봐?2
22:03 l 조회 6
야식 메뉴 추천 좀 곱창전골vs육회 3
22:03 l 조회 6
자기 아빠 같은 사람이랑 결혼하고 싶다고 하는 사람은 2
22:03 l 조회 13
누군가랑 술 마시다보면 그 사람에게 화풀이를 하고 울고불고하는데
22:02 l 조회 3
면접보러 가는데 티셔츠입어도 될까…?1
22:02 l 조회 5
소개팅 식당 어디갈지 보통 언제잡아?
22:02 l 조회 3
나도 나이차이 많이 나는 연상이 좋던데4
22:02 l 조회 16
간호사 우리병원 무조건 2나2오프인데
22:02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