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혼자 카공하고 올게 했다가대학동기들이랑 밥 먹고 공부하몬 기분 안 좋을 거 같대
근데 혼자 카공하러 갈게 했다가 안 하는 거
혹은 아무 일정 없다가 혼자 카공하는 건 ㄱㅊ대
애인은 일가고 난 대학생이라 집에 혼자 있다가 카페 다녀올게 하면
그 전에 나랑 어떻게 보낼지 정하진 않았어도
대략 이렇게 보내야지 하고 있던 게 있었을 수 있으니까 갑자기 혼자 카페 다녀오겠다 하는 것도 싫을 거 같대
|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혼자 카공하고 올게 했다가대학동기들이랑 밥 먹고 공부하몬 기분 안 좋을 거 같대 근데 혼자 카공하러 갈게 했다가 안 하는 거 혹은 아무 일정 없다가 혼자 카공하는 건 ㄱㅊ대 애인은 일가고 난 대학생이라 집에 혼자 있다가 카페 다녀올게 하면 그 전에 나랑 어떻게 보낼지 정하진 않았어도 대략 이렇게 보내야지 하고 있던 게 있었을 수 있으니까 갑자기 혼자 카페 다녀오겠다 하는 것도 싫을 거 같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