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52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두산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나 유독 이래서 좀 힘드네 
대표 사진
익인1
병원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누구 앞에서 그러냐에 따라 다른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전에 싸우다가 부모님 앞에서도 이런적 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족한테는 그럴 수 있지 근데 상사한테도 그러면 진짜 분장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혼자 있어도 뭐 던지면서 화내면 병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화를 조절 못하는게 분조장 증상인듯. 뭘 부시거나 욕하지 않아도 화를 주체못해서 몸이 아픈 경우도 있음. 나도 그래서 정신과에서 약처방빋는 중이야. 먹으면 훨씬 조절하기 쉬워져. 한 번 정신과 가서 검사랑 상담 받아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고마워 나도 약 한창 복용할때는 괜찮았는데 다시 안먹으니까 다시 증상 돌아오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약 복용하다가 끊으면 반작용 더 심해진다고 들었어. 나같은 경우는 화를 내는게 몸에 무리가 가더라. 다시 약처방 받으면 좋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백수여도 정병 오고 취직해도 정병 오고 뭐 어쩌자는건지
19:17 l 조회 1
요즘 날씨 왜케좋아
19:17 l 조회 1
차기 축구 국대감독 유력후보가 누군지 알어?
19:16 l 조회 5
과자 먹는데 너무 신경쓰여
19:16 l 조회 10
나름 깨끗하게 치우는 편인데 여름이라 날파리
19:16 l 조회 5
근데 나는 똥인지 된장인지 먹어봐야 하는 스탈임
19:16 l 조회 7
언니들 나 테토녀 될것 같애1
19:16 l 조회 8
부모님 모시고 일본가본적 있는 사람?
19:16 l 조회 9
아니 이게 감정싸움이야????
19:16 l 조회 10
친구 대기업 다니는데 돈을 진짜 안쓰는 이유가 뭘까1
19:15 l 조회 23
엥 인스타스토리 또 보면 상단에 떠????
19:15 l 조회 6
써브웨이도 매장에서 먹는게 제일 맛있구나
19:15 l 조회 2
벌크업 하려고 하는데 매일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닭가슴살 추천해줄 수 있니..?
19:15 l 조회 7
번따든 인따든 둘다 비추지?
19:15 l 조회 5
생리때 허리 체외충격파 치료 받아도돼..!???1
19:15 l 조회 9
아니 손님이비둘기 들고옴1
19:15 l 조회 7
우리집 강아지 극대노 하는 거봐
19:15 l 조회 11
연애하면 친구들이랑 여행안가?2
19:14 l 조회 12
19:20 영화면 19:30에 시작이지? 광고 포함2
19:14 l 조회 12
동사무소 공무원 익들..들어와줄래 ㅠㅠ 특히 인감담당
19:1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