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60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라인전지표 컵도 lck도 스매쉬가 더 좋았다는말에 아주 입에 거품물고 난리치던데 니들이 2주동안 사람죽이려고 난리쳤으면서 뭔ㅋㅋ 스매쉬가 불쌍함ㅠ


4년 합 맞춘 봇듀 합 더 맞춰봐야한다고? 긁은 복권 코인 그만주라고 진짜 답답하네 

[잡담] 아니 스매쉬 멘탈케어나 하지 사람죽이려고 했으면서 누구불쌍은ㅋㅋ | 인스티즈

[잡담] 아니 스매쉬 멘탈케어나 하지 사람죽이려고 했으면서 누구불쌍은ㅋㅋ | 인스티즈

[잡담] 아니 스매쉬 멘탈케어나 하지 사람죽이려고 했으면서 누구불쌍은ㅋㅋ | 인스티즈

[잡담] 아니 스매쉬 멘탈케어나 하지 사람죽이려고 했으면서 누구불쌍은ㅋㅋ | 인스티즈

[잡담] 아니 스매쉬 멘탈케어나 하지 사람죽이려고 했으면서 누구불쌍은ㅋㅋ | 인스티즈

[잡담] 아니 스매쉬 멘탈케어나 하지 사람죽이려고 했으면서 누구불쌍은ㅋㅋ | 인스티즈

[잡담] 아니 스매쉬 멘탈케어나 하지 사람죽이려고 했으면서 누구불쌍은ㅋㅋ | 인스티즈

[잡담] 아니 스매쉬 멘탈케어나 하지 사람죽이려고 했으면서 누구불쌍은ㅋㅋ | 인스티즈

[잡담] 아니 스매쉬 멘탈케어나 하지 사람죽이려고 했으면서 누구불쌍은ㅋㅋ | 인스티즈

[잡담] 아니 스매쉬 멘탈케어나 하지 사람죽이려고 했으면서 누구불쌍은ㅋㅋ | 인스티즈

[잡담] 아니 스매쉬 멘탈케어나 하지 사람죽이려고 했으면서 누구불쌍은ㅋㅋ | 인스티즈

[잡담] 아니 스매쉬 멘탈케어나 하지 사람죽이려고 했으면서 누구불쌍은ㅋㅋ | 인스티즈

[잡담] 아니 스매쉬 멘탈케어나 하지 사람죽이려고 했으면서 누구불쌍은ㅋㅋ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쑥1
이런 사람들이 갈드컵을 여는거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갈드컵은 2주동안 스매쉬 싸불하고 테러하는 사람들이고요ㅋㅋ 죽어라 악플달고 멘탈 망치게 했으면서 내새꾸 뭐라듣는건 입막음ㅋㅋ 인게임은 맨날버스타고 세레모니로 역시 스타ㅠㅠ 할거면 걍 인방인해
1년 전
대표 사진
쑥1
ㅋㅋㅋㅋㅋ 나도 스매쉬 잘못은 없다 생각하는데 ㅋㅋㅋㅋ 거기서 욕하는 걔네나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예ㅋㅋ 열심히 윙크만하고 5분만에 2번 솔로킬 따여주는 선수 열심히 좋아해 스트리머인지 프로게이머인지 ㅋ 말하면 니들 싸불하던거 계속 박제한거 올릴거임ㅋ 클린한척은 무슨
1년 전
대표 사진
쑥1
내가 구마 팬이라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저런건 내가 한거 아니라 알빠이고 그따구로 조롱하는 너나 쟤네나 악플달고 조롱하는건 똑같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1에게
네 2주동안 유투브 sns 등 사람죽이려고 악성루머만들고 프레임씌우고 악플 테러 오프라인불링 등 열심히 쉴드쳐ㅋ 난 선수한테 악플 안달고 악성루머 안만들고 sns테러안해서ㅠ

1년 전
대표 사진
쑥2
이제 걔랑 맞출것도 없는데 ㄹㅇ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3
갈드컵 열거면 딴대가라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4
언제까지 무한코인임
1년 전
대표 사진
쑥5
그러니까 ㅋㅋ 낙하산 불쌍하지도 않음 온갖 욕받이 다하는 스매쉬가 더 불쌍
1년 전
대표 사진
쑥6
그니깐 오프에서도 난리난리를 치는게 정상이냐
1년 전
대표 사진
쑥7
ㄱㄴㄲ
1년 전
대표 사진
쑥8
그니까 분위기는 구단프런트개인팬들이 합작해서 조성했는데 선수보고 다 책임지래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ㅋ 정말 가혹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양비론 졸라웃기네 오프라인 싸불하면서 sns테러하고 2주동안 멘탈공격하며 돌아온거 너네선수 5분만에 징크스룰루로 제리알리에 원딜 솔로킬 2번 ㅇㅇ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도란 요청 사항 개웃기네
2:33 l 조회 25
짜오옵 1
2:11 l 조회 17
지극히 개인 감상인데 ㅋㅋㅋㅋㅋㅋ 3
2:10 l 조회 53
도오페페케는 들어라1
1:52 l 조회 30
와 민석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48 l 조회 32
올해 월즈 우승해야 하는 이유3
1:27 l 조회 60
란팝1
1:26 l 조회 49
세라핀 맘에 드는데 스킬이펙트가 아쉽네2
1:00 l 조회 71
진짜 민석이는 못이기겠다 4
0:45 l 조회 102 l 추천 1
25 월즈스킨 보니까
0:39 l 조회 37
일러가 너무 에바같음..ㅋㅋㅋ 5
0:33 l 조회 142
티원 스킨 제작 다큐 비하인드 영상 떳나봐
0:32 l 조회 41
정보/소식 T1의 역사적인 월즈 3연속 우승 금자탑, 스킨에 담았다
0:30 l 조회 24
스킨 다들 아쉬운거 하나 있지 않음? 6
0:24 l 조회 408
"페이커가 향후 아트 디렉터로 활약하고 싶다면 지도하고 싶다. 굉장한 감각을 가지고 있다"
0:16 l 조회 46
메카건담갈리오 못이긴다고 징징거린거 미안할정도로 잘나옴4
0:07 l 조회 84
일러에 케멍이도 있네ㅋㅋㅋㅋㅋㄱㅇㅇ 4
0:04 l 조회 116
갈리오랑 별개로 멜이 아쉽다 ㅋㅋ3
0:04 l 조회 104
세라핀 개이뿌다 진짜
0:03 l 조회 12
이제 우리가 해야할거 4
0:02 l 조회 71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