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62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8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아직 아무도 내리지도 못했는데 문 열리자마자 무대뽀로 밀고 들어오질 않나

스마트폰으로 영상 보는데 이어폰도 없이 보고

바닥에 앉아서 떠들고... 사람 많은데 죄다 백팩 뒤로 메고 있고

진짜 뭐 어쩌다 이렇게 된거야  대체

내가 알던 상식이 잘못된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지하철뿐만이 아니라 공공장소 대부분이 그래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영화관에서 폰하고 떠들고
길거리에서 침뱉고 담배피고 쓰레기 버리고
음식점에서 음식 만지고 안 사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도 버스는 지하철정도는 아님ㅜㅜㅋㅋㅋㅋ 버스 3년 타고 다니다가 지하철 타는데 진짜 성격 다 버리는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버스 탈 때마다 운전 이상하게하는 승용차들 때문에 사고날 뻔 한 적 한 적 많음...ㅋㅋㅋㅋㅋㅋ
거의 버스타고 사고로 죽기vs지하철타고 스트레스로 죽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1호선 타는데 그 정도는 아무것도 아닌듯
이어폰 없이 야동 보는 사람도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개에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점점 민도가 후진국화되어감
중국처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말이... 난 전에 너무 좁아서 뭐야 하고 뒤 돌았는데 내 뒤로 죄다 뒤로 멘 백팩 백팩 백팩 이었음... 안 불편하냐고ㅠㅠㅠ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출퇴근시간에 백팩 앞으로 안 메는 인간들 진심 개싫음 가방 쳐도 합법으로 쳐주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음. 막 밀고 들어옴. 그래도 예전에는 상대적으러 젊을수록 내리는 사람 위해 비켜주는 것도 있었는데 요즘 그런 사람 보기 힘듦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내릴려고 하면 딱 서서 안비켜주는것도 기본값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그리고 뒤에서 내리는데 대체 왜 안 비키고 버티는거임?ㅋㅋㅋㅋ 내렸다 타면 뭐 어디 죽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서 나 그냥 밀어버리는데 오지게 째려보더라ㅋㅋㅋㅋ 그니까 왜 안 비키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진짜로 나 다른 건 다 참아도 문지기는 절대 못 참겠음 잠깐 내렸다 타면 되는 걸 절대 안 내리고 버팀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열리면 동시에 타고 내리는 게 레전드.. 근데 문 열려있는 시간도 솔직히 좀 짧은 것 같긴 해•• 아직 내리지도 않았는데 출입문 닫힌다는 알람 나오니까 다들 급해서 나가고 들어가는 사람 서로 급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러니까 나만 예민ㅊ된 느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영상보는거랑ㅋㅋ 내리는데 밀고타는거 ㄹㅇ글고 내릴때 진짜 길목 문앞에 딱 서서 진짜 안비킴 진짜 그래서 나도 대놓고 내릴게요 지나갈게요 크게 말함ㅠ 쪽팔리지만 크게 말하면 좀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ㄹㅇ… 내가 이상한 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버스에서도 그랬음 내린다고 말했는데도 안비켜서 못 내릴뻔함 진짜 성격 더러워지기 딱 좋다 요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것도 그렇고 버스 뒷문으로 먼저 타려는 사람들도 진짜 싫음.. 애초에 입구가 거기가 아닌데 뭐 거기까진 그래 사람 많을땐 탈 수 있어 근데 내리는 사람보다 먼저 타려는건 뭔지 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거 다 받고 쩍벌 하는 사람들 개시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종점까지 안 가고 중간까지만 가는 지하철 잘못 탄 사람이 다시 내려서 내 앞에 설 때 진짜 개황당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영화관이나 지하철 버스안에서 침 뱉는 사람도 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진짜 본문 댓글 다 받아 인간들 기본적인 교육을 안받았나 진짜 요즘 공공장소에서 기분이 그지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방금도 중딩 빌런봄 애새끼들이 싸가지 없어 어르신 한분이 소리내심 근데 사과도 없어 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코로나 이후로 심해진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는 사실 백팩 보다 핸드백이 더 싫음 대부분이 모서리 개딱딱해서 맞거나 눌리면 개 아픔 겨드랑이나 팔에 끼지 말고 손에 들고 밑으로 내린 상태로 탔으면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 윗나라 욕 하면 안됨 하는 짓이 똑같음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지짜 시러 ... ㅠ 짱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는 우측통행도.. 이거 상식 아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맞아 그래서 걍 택시탐 차도 살예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가 다니면서 느꼈는데 그거 다 일에 찌들어서 그래 그러니까 주 4일제 해달라고 주 42시간 해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공공장소 에티켓 싹 다 공익광고 만들어서 티비유튜브인스타 광고 돌려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어폰 없이 그러는 거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심 내릴려고 하는데 타는 사람이
먼저 어깨빵 치고 가는데 하...^^
이상한 사람들 개많음 걍 냅다 남한테 소리지르고 욕하고 헛소리 하는 사람들도 많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잠시만요 내릴게요 하면
좀 내렸다가 타줘라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ㄹㅇㄹㅇㄹㅇ 그리고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어른들 다 있는데 중고딩들 큰소리로 쌍욕하는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ㄹㅇ 나 방금도 탔는데 문 앞에 여자 두명이 떡하니 서있어서 내리는 건 줄 알고 기다렸는데 안내리더라 좌석쪽 벽에 붙지도 않고.. 사람 절대 안많았고 서있을곳도 많았음 사람들 내리고 타는건 신경도 안쓰고 지들 문에 기대서 가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역 안에서 침 뱉는 사람도 봄.. 비위상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로장려금 넘모 불안해서 제미나이한테 물어봄
1:25 l 조회 2
이러면 짤린건가요
1:25 l 조회 5
나 탈색염색모인데 두피스파 받으면 안좋을까?
1:25 l 조회 2
LCK 합숙 맞았네ㅋㅋ
1:24 l 조회 3
나 26살인데 아직 에이블리에서 옷삼
1:24 l 조회 8
농협은 언제들어와??
1:24 l 조회 11
헐 장려금 많이 들어왔네ㅎㅎ2
1:23 l 조회 34
다이소 일시품절로 떠있는 거 언제 들어오냐
1:23 l 조회 9
팀 국민 드디어 받다 2
1:23 l 조회 10
별로 안 달아서 좋다 영원히 이해 못함
1:22 l 조회 20
근데 근로장려금 받는사람들 다 미리신청한거지??5
1:22 l 조회 31
지금 근장 받는 익들2
1:22 l 조회 41
ㅇㄴ 이만원 들어왔네1
1:22 l 조회 17
병원 취업할 때 대학 입시마냥 성적 하향곡선인지 상향곡선인지도 봐...?
1:22 l 조회 5
팀 농협 모여1
1:22 l 조회 20
와 확 돈 줄어들었네ㅜㅜ
1:22 l 조회 17
나 편식 어릴때 개심했어서 물컹거리는 식감 극혐해서
1:22 l 조회 6
뭐야 근로장려금 알림 없이 들어오니 확인하셈4
1:21 l 조회 47
보통 여행사랑 직접 찾아본거랑 가격차이 100만원 정도 나나?3
1:21 l 조회 7
근로장려금이나 실업급여는 진짜 고쳐야 될 제도임6
1:21 l 조회 9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