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64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구마유시 주식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4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잡담] 보통 비엘표지 이러면 누가 메인공 포지션이야? 궁금함 | 인스티즈


 

난 왼이 너무 메인공같다 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왼이 메인공? 오른쪽이 뭔가 서브? 느낌 팍 오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이거 봤는데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혹시 스포해줄수있어? ㅋㅋㅋㅋㅋ 지금 판중된거같더라 서치해도 안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시 몰라서 댓은 삭제했엉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못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림에 안 뜨나?? 근데 다들 아는거 같아서 황제 동생이 공이얌
황제는 수 밥 굶김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에게
헐 머라고? 공자격없다 내생각취소할게 무조건 오른쪽이 공이다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 른이 공이라는거야? 안돼! ㅋㅋㅋㅋ 근데 른도 잘생겼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노노 황제랑 황제동생이 공
왼 황제 오 황제동생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이공일수 다같살이야? 오메 대박이네 아 왜 인제야 알았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 아닌가??? 좌는 서브 느낌인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이런거보면 진짜 모르겠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닌가 좌같기도 하고ㅠㅠㅋㅋㅋㅋㅋ 투메인공인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왼느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왼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통 신분높은놈이 메인공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이렇더라고 수는 신분 낮아서 굴러댕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수가 쳐다보는 쪽이 아무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키스를 른하고 해서 모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쌍방은 아무래도 오른쪽이... 왼쪽은 혼자 집착 아니겟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궁금해서 리뷰보고왔는뎈ㅌㅋㅋㅋㅋㅋㅋ 쓰니도 궁금하면 리뷰 보고와봐 여태 벨을 허투루 보진 않앗어.. 뿌듯함 느끼고 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수가 왼쪽보고있어서 뭔가 왼쪽같음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후회공같은건가? 근데 노후회공이 맛도리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가 메인이고 좌는 서브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아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른쪽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왼쪽 생각했는뎁...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보고싶다 으악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기대했어 요 근래 다같살 얼마 없더라고 이런게 재밌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황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왼이 메인공이였으면 좋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런건 어디서봐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리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와 고마워 ㅋㅋㅋㅋ 궁금하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헉... 넘 야해
나는 오른쪽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표지 잘뽑은거로 유명하더라 ㅋㅋㅋㅋㅋ 근데 그럴만해 너무 이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왼이 공같은데 섭공이랑 수랑 뽀뽀중인거 보면 이건 다같살…. 이공일수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이공일수 아닌가...? ㅠㅠㅠ 위에서 댓글 알려줬는데 둘 다 공은 맞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셋이서 사랑은 하는데 메인공은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왼쪽이 후회섭공 오른쪽이 벤츠메인공같은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왼은 벌써 눈빛이 냉하고 쎄해서 ㅠㅠ 보통 이런애들이 메인이어야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좀 틀어서 왼쪽 후회메인공 오른쪽이 서브가 될 수도 있겟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후회가 꼭 있어야할 것 같은 표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지지지지금 본건데 보라색 옷 밑에 손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다같살 느낌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보통은 키스하는쪽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왼 후회광공 오 다정메인공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진짜 모르는 소설인데 다같살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이거 산거였네 근데 진짜 다같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오른쪽이 너무나 서브남롤 얼굴이라 생각했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뭔가 오른쪽이 서브같은데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약간... 원래는 오른쪽이랑 쌍방이지만 왼이 집착해서 오른쪽이랑 멀어지다가 점점 왼쪽에게 스며들 것 같은 구조다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키스하는쪽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거 서사 탄탄하게 오른쪽이 메인공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다같살인줄 아쉽네 왼쪽 서사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내기억에 왼은 (.. 이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필터링되네 트레쉬 짠하긴 했는데 하여튼 오른쪽 서사 못이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키스했으니 오른쪽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왼이 입덕부정기에 수 데굴데굴 굴리다가 후회하고 오가 그 사이에 다정하게 보살펴주는.. 세같살은 되어도 요즘 트렌드로 왼이랑은 잘 안 이어지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왼은 후회공이고 놓칠듯
오른쪽이 다정공이라 왼한테 받은 상처 오른쪽한테 가서 힐링하고 쌍방사랑하는 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윂툰 나올때까지 숨참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수 밥을 굶겨? 왼 얘는 인정 못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첨엔 왼이 얼굴이 잘나와서 멘공인가 했는데 수 손 보니까 른 손을 서로잡고 있고 왼은 수 손을 그 위에서 쥐고 있는거 보니 왼은 사랑보단 소유 집착 느낌이고 른이랑 찐사같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 아니구낰ㅋㅋ수가 손 그냥 맞잡고 있는거엿네 추리 ㄲㅂ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황제는 밥 굶긴대 탈락
멘공은 무조건 삼시세끼 알차게 차려먹이고 토실토실 살 붙은 수 보면서 흐뭇해해야함
그게 아니라면 장금이급 수가 차려준 밥 먹고 어린시절 엄마 밥 못받아먹은 아픔을 위로받으면서 사랑이 싹터야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어...?나 왜 소장하고 있지...:?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5년 만난 남친이 있는 상태에서 워홀 4년 가면7
06.23 13:18 l 조회 34
강아지가 자리 차지해서 2인용 침대로 바꿨는데도 똑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06.23 13:18 l 조회 10
너네가 거른다 생각한 사람한테 걸러지면 기분 나쁨??2
06.23 13:17 l 조회 19
여자 머리자르는데 얼마가 적당해?3
06.23 13:17 l 조회 16
사주나신점4
06.23 13:17 l 조회 27
개미꼬시기 당했다
06.23 13:17 l 조회 22
직장인들아 너네 회사 사람들 좋아?1
06.23 13:17 l 조회 17
커뮤하면서 평생 못 들어볼 말 들어봄2
06.23 13:17 l 조회 22
부모님이 본가내려와서 가게 하나 차려줄테니 장사하라하면 어때..?9
06.23 13:17 l 조회 19
너네 업무적으로나 평소에 ai 어디꺼 써?3
06.23 13:17 l 조회 11
머리 최대 며칠동안 안 감아 봤어?4
06.23 13:16 l 조회 17
s&p나 나스닥 하는 익들 수익률 몇퍼야?34
06.23 13:16 l 조회 405
근데 선관위 진짜 수사하긴 할까2
06.23 13:15 l 조회 30
원룸살다 아파트로 가니까 이제 이사하는거 만만치않네
06.23 13:15 l 조회 19
하닉은 이제 떨어져도 아무 생각이 안 들어ㅋㅋㅋㅋ1
06.23 13:15 l 조회 78
댓글은 신고 안되는줄 아냐?2
06.23 13:15 l 조회 19
아 이제 염색 안하려고 어둡게 덮었는데 다시 밝게 하고싶네
06.23 13:14 l 조회 7
난 사실 애기 사진 동물 사진 맨날 보고싶음
06.23 13:14 l 조회 5
회사엿날리고싶네
06.23 13:14 l 조회 9
나 발이 너무 못 생겨서 여름에 쪼리나 샌달을 못 신겠음 ㅠㅠ6
06.23 13:14 l 조회 21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