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64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야구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내야는 플라이아웃이 안돼?? 방금 경기보는데 플라이인데 1루로 송구까지 해서!
전에 다른 경기봤을때는 투수가 플라이로 바로잡아서 아웃되던데 뭐가 맞는지 몰라서 ㅜㅜ
대표 사진
신판1
어딘지 모르겠는데 플라이 아웃이면 1루로 안 던져도 돼
아마 1루에 있던 주자 리드폭 커서 던져본 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타격 직후에 바닥에 튄거 못본거 아냐?? 아님 1루주자 잡으려고 귀루하기 전에 먼저 던졌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내야바운드가 크게 튄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내야 플라이도 노바운드 상태에서 잡으면 자동으로 아웃이야.
1루로 송구하는 경우는 위에 파니들이 이야기해줬네. 1루주자가 리드폭이 큰 거 보고 귀루하기 던에 1루로 던져서 더블플레이 노렸거나, 아니면 노바운드가 아니라 원바운드였는데 크게 튀었거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라팍 갑자기 재밌어지지?
19:02 l 조회 1
엘롯라시코 또 시작입니다
19:02 l 조회 1
오 대구 홈런 1점차
18:59 l 조회 43
사직 1사 만루 타석엔 오스틴 6
18:56 l 조회 150
타자 모두 검투사 쓰게 하면 안되나ㅠㅠㅠㅠ4
18:55 l 조회 67
사직 순수 경기로 아직 5회임?? 4
18:55 l 조회 76
아니 잠실 점수 뭐예요? 9
18:53 l 조회 177
진짜 검투사 헬멧이 필수인듯 7
18:52 l 조회 132
와 너무 아프겠다 ㅜㅜㅜㅜ3
18:47 l 조회 388
아 사직 헤드샷10
18:46 l 조회 1101
와 최형우 홈런
18:46 l 조회 79 l 추천 5
클러치 최형우
18:46 l 조회 31 l 추천 2
대구다 삼성 역전 5
18:45 l 조회 245 l 추천 2
김호령 사이클링히트까지 하나 남았네9
18:44 l 조회 431
야 김다노 김갈맥 일루와봐 14
18:40 l 조회 326
내가 만약 타자야 31
18:40 l 조회 238
꺄악28
18:36 l 조회 412
홈런 또 공동1등됐네 3
18:29 l 조회 544
철웅이 뭐에여1
18:27 l 조회 153
나 뭐지 기아 홈런 다 봄;;;;33
18:26 l 조회 1353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