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64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하.....어떤 방법을 써도 안먹음..........아 스트레스받아진짜
대표 사진
익인1
난 식물성 공캡슐에 미니 깔때기로 넣고 고구마 삶은거 안에 파묻어서 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절대모르고 환장하고 잘먹음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거 혹시 어떤거야??????? 아디사 살수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식물성 공캡슐이라 치면 나오공 미니깔때기는 실험용으로 쓰는 100원짜리 삿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양많으면 500짜리 추천 난 첨엔 100짜리 주다가 점점 약이늘어서 500짜리 두개 줫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멈무 입 손으로 벌리게 하고 약 넣고 입 손으류 닫아주면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게해도 절대 안먹을라 하면 참치같은거에 섞어보는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가 이빨을 너무....그렇게하니까 퍙소엔 얌전하던애가 너무 공격스러워짐....물릴거같아서 이제 무서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캔이나 이런거에 약 빻아서 같이 섞어서 해보는건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약 형태가 어떤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가루약인데 웰케어 유산균이나 강아지들 환장한다는 보조제에 섞어줘도 안먹네ㅠㅠㅠㅠㅠㅠㅠㅠ 주사기로 투약하는거나 입에 넣어주는건 진짜 봘광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강아지 츄르같은 거? 그런 건 좀 괜찮던데 엄청 맛있는것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환장하던 스틱에 묻혀서쥬ㅓㅅ는데 첨엔 잘 먹어도 나중엔 뱉어내서 바닥에 다 묻고....약만 아깝고 먹지도 못하고ㅠ ㅠㅠㅜㅜ진짜 답엊ㅅ음 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님 우유에 섞어주는 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쓴 건 우리 애기도 못 먹어서 주사기로 목구멍에 쑤셔넣는데 잘못 먹이면 막 기침하고 하긴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습식캔이랑도 같이 안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습식캔은 못먹음 ㅜㅜㅜ 알러지가 많이 심해서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생식 갈아서 반죽처럼 만들고 약 갈아서 넣는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미각 진짜예민한가바 보통 가루로 섞으면 그냥 먹던데 ㅜㅜ 힘들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예금 들어 놓은거 해지하고 하닉갈까2
06.25 08:14 l 조회 53
요즘 주식으로 큰돈벌면서 느낀점..29
06.25 08:14 l 조회 1909
스퀘어 살까 말까…1
06.25 08:13 l 조회 59
아 어제 하닉 레버리지 더살껄..
06.25 08:12 l 조회 32
쥐죽은듯 조용한 버스에서 2초에 한번씩 코훌쩍이네16
06.25 08:11 l 조회 43
코로나 자가진단 앱 그립다..2
06.25 08:11 l 조회 20
하닉 본장에 살까 지금 살까...8
06.25 08:11 l 조회 265
여름휴가 갑자기 일정 가져오라는데... 꼭 써야하나..........4
06.25 08:11 l 조회 23
-8n만원에서 수익권 됨...ㅜ
06.25 08:11 l 조회 24
하닉 사떠여4
06.25 08:10 l 조회 230
근데 하닉 지금 올라도 연기금 리밸런싱하먄 또 내려갈 가능성 7
06.25 08:10 l 조회 551
삼전 살말
06.25 08:09 l 조회 27
하닉 지금살까 본장 보고 살까14
06.25 08:09 l 조회 749
지금 해외인데 이따 월드컵 볼 수 있는방법 아는사람3
06.25 08:09 l 조회 20
아 밤샜능데 축구나 봐야겟다
06.25 08:09 l 조회 9
하닉 생각보다 안오르네9
06.25 08:08 l 조회 604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2천만원 겟또!!!10
06.25 08:07 l 조회 2247
하닉 어제 그렇게 기회를 줬는데도 못산 사람은 잘못이 맞는듯8
06.25 08:07 l 조회 269
나 주식 안하는데 주식하는 익들아 너희도 한숨 많이 쉬어??5
06.25 08:07 l 조회 93
얼른 겨울 됐으면 좋겠다1
06.25 08:06 l 조회 15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