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66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7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뭔일?
대표 사진
신판1
걸러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걸러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나 초보라서 뭐 거른거이ㅑ?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아아 노시환 타격감이 좋으니까 노시환을 자동고의사구로 1루로 보낸거야! 지금 3루에 플로리얼이 있으니까 안타나 멀리 뜬공만 쳐도 들어오니까! 그 다음 타자를 아웃시키는게 더 낫다고 판단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고의사구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고의사구하면 야유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직관은 보통 다 할걸
우우 피한다~~~ 이런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하는 경우 많음 왜 거르냐~~ 이런 식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고의사구 한다고 야유하는 거 첨봣어 원래 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많이 하던뎅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많이 함 아무 문제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엥 많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개많이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개많이함 뉴비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어… 고의사구 야유 되게 흔하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엉ㅋㅋㅋ우우우 자주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우우우우 왜 승부안하냐~~이런 느낌으로 하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고의사구 야유 되게 흔한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근데 난 고의사구 좋아 우리 타자들은 어짜피 못칠거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ㄴㄷ ㄹㅇ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고의사구 했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야유 듣는 재미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속보 안타최인호 다음달 아이 태어난다7
1:17 l 조회 121
여기 이름 왜 신판이야?1
1:08 l 조회 75
최형우 노경은 이런 선수 고령이라는 것에 대한 와닿음이 없었는데
1:00 l 조회 68
오늘 엘롯 경기 어땠음?10
0:53 l 조회 143
오심 그 심판분 유명한 에이전시 남편 그 분이야..?7
0:51 l 조회 298
오심 짤 보고 궁금해서 8회 보고 왔는데 4
0:34 l 조회 251
초록글 저거 비판한거야?11
0:10 l 조회 397
누나들 손풍기 어떤거 써요??9
0:04 l 조회 94
난 ㄹㅇ 이강철이 싫음 7
06.27 23:56 l 조회 460
하 춰럭글 순대 먹고싶네3
06.27 23:50 l 조회 35
누가 오스틴한테 이런거 가르쳐 줬는지 진심 감도 안옴 ㅋㅋ1
06.27 23:50 l 조회 269
구자욱이 명재현에게 1
06.27 23:44 l 조회 356 l 추천 1
승부욕 쎈 누나들 있어?8
06.27 23:44 l 조회 120
문학 내일 비가 올까1
06.27 23:39 l 조회 8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06.27 23:27 l 조회 144
오랜만에 야구장 와서 아빠 응원하는 아기 수달 볼 사람 4
06.27 23:17 l 조회 414
신라면 로제 먹어본 먹잘알 파니15
06.27 23:16 l 조회 129
야구 막 입문했을때는 누가봐도 귀여운 마코들이 좋았는데4
06.27 23:15 l 조회 147
Q: 마스코트들이 더위를 이겨내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 랜디 : 견뎌5
06.27 23:12 l 조회 406
엄마몰래 타코야키 시켜먹고싶은데7
06.27 23:09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