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67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언뜻 접근하면 쉬워보이고 간단해보이지만, 공부할수록 절대 만만한 언어가 아님. 일본인 조차도 회사 들어가기전에 존경어 겸양어를 배울 정도로 체계가 복잡하고, 조사의 용례를 보면 진짜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많음...감각 없이는 불가능한 부분

일본에 사는 많은 한국인들도 잘못된 일본어 쓰는 사람이 굉장히 많고, 번역기 돌리면서 일하는 사람이 더 많아 특히 오래 살아도 일본인이 각잡고 말하면 뭐라는지 도저히 알아들을수가 없음

그리고 여기는 서양사람들도 일본어를 굉장히 잘 구사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런 사람도 한자에는 완전 까막눈임.. 일본거주 한국인, 중국인 빼고는 한자 제대로 아는 외국인이 거의 없음

그냥 일본 사는 사람인데, 너무 한국인들이 일본어 쉽고 간단하다고 까내리는거 보고 기분이 좀 그래서 글 쓰게 됨

대표 사진
익인1
일본어 진짜 나처럼 쌩노베는 n2부터 넘 어려웠음 문제는 오타쿠베이스들이 많아서 쌩노베가 잘 없다는점..다들 청해는 쉽게 깔고 가더라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물론 N1까지 있지만 난 청해가 젤 어려웠음 n2부터 난이도가 진짜 많이 어려운데 그래도 반타작치면 합격이라 공부 자체가 어렵지 취득은 그나마 할만한게 N2인데 엔투문제 지금 봐도 모르는 문법 너무 많아... 그냥 일본어 마스터하기는 포기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합격은 괜찮은데 합격해도 n2레벨 문제 보면 모르는것들 있음..혹시 n1은 n2랑 차이 많이 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많이 나..여기 사는 한국사람들도 1 없는 사람이 태반이야 물론 못따서 안따기보다는 필요성을 못느껴서 안따는 사람이 더 많긴 한데 한자부터가 N1은 생소한 한자가 너무 많아 N2까지 공부한 한자만큼을 새로 배워야 해 평소에 잘 쓰지도 않는 한자들을 알아야 해
물론 합격을 하는거랑 그걸 다 아는거랑은 다른건데.. 아무튼 난이도만 보면 N3에서 N2보다 훨씬 난이도가 높아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우 세상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하닉 지금 올라도 연기금 리밸런싱하먄 또 내려갈 가능성
8:10 l 조회 2
오늘 하닉 살 거야?? 사 말아 쌰앙
8:09 l 조회 5
삼전 살말
8:09 l 조회 6
하닉 지금살까 본장 보고 살까2
8:09 l 조회 27
지금 해외인데 이따 월드컵 볼 수 있는방법 아는사람
8:09 l 조회 6
아 밤샜능데 축구나 봐야겟다
8:09 l 조회 6
하닉 생각보다 안오르네4
8:08 l 조회 50
삼전살까 솔탑 살까
8:08 l 조회 15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2천만원 겟또!!!3
8:07 l 조회 61
하닉 어제 그렇게 기회를 줬는데도 못산 사람은 잘못이 맞는듯4
8:07 l 조회 69
나 주식 안하는데 주식하는 익들아 너희도 한숨 많이 쉬어??3
8:07 l 조회 51
얼른 겨울 됐으면 좋겠다1
8:06 l 조회 12
vi가 계속 걸려ㅋㅋㅋㅋㅋ
8:06 l 조회 49
와 ㅏ나 장려금 기대도안하고있었는ㄷ1
8:06 l 조회 25
하닉없음청년4
8:05 l 조회 118
8시 땡 치자마자 하닉 상황
8:05 l 조회 120
하닉 시작하자마자 vi 예술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8:05 l 조회 160
니네가 살 수 있을거 같냐고 ㅋㅋㅋㅋㅋㅋ
8:05 l 조회 76
실발끝나고 내려가는게 정배인데
8:05 l 조회 57
하 주식 하고싶어도 부동산 때문에 현금 갖고 있어야 돼서 손도 못 댄다
8:0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