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을 똘똘하게 못하기도 하고
환경이 나랑 잘 맞는 환경이 아니라서
정말정말 퇴사하고 싶어...
근데 지금 인원도 너무 없고 새사람 뽑는데
시간도 오래걸리는 곳이라
퇴사하기도 눈치보여 어뜨카냐...
|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
|
일을 똘똘하게 못하기도 하고 환경이 나랑 잘 맞는 환경이 아니라서 정말정말 퇴사하고 싶어... 근데 지금 인원도 너무 없고 새사람 뽑는데 시간도 오래걸리는 곳이라 퇴사하기도 눈치보여 어뜨카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