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68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두산 이성 사랑방 롯데 KIA T1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3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유튜브같은데 찾아보면 최소 2주 이상적 한달이라는데
그때쯤되면 나 걍 다 까먹었을거 같은데 ㅜㅜ
대표 사진
둥이1
잊지는 않았을거야
한달뒤에 잊을 정도면 짧게 만났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한달정도 ㅜㅠ갑자기 일이 꼬여서 헤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까먹을 정도면 다시 만날 필요가 없는 인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짧게만나서 까먹을수도있을거같은데 ㅜㅜㅎ거의썸타다 끝난 수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한 달 만났어도 기억은 나야 정상임.. 기억 안 날 정도면 그 정도로 너의 존재가 그 사람한테 아무 영향 없었단 소리니까 깔끔하게 잊으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는 사귄것도 아니고 썸붕난적 있는데 한달 뒤에 연락해서 잘만났어ㅋㅋㅋ 물론 지금은 헤어졌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 누가연락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내가 까이구 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뭐라구연락해야해?ㅜㅜ일단 잘지내지?이런식?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웅 괜히 고전이 아니야 나도 잘지내? 라고 했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나 마지막으로 연락에서 2주뒤에 연락해보려구.... 연락할 때 다시 잘될거같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그래도 썸탈때 많이 좋아해줬어서 잘 받아주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잘지내 카톡 6시간 안읽씹당해서 망했다고 생각했었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와 나도 저범에 얼굴보자고 카톡한거 6시간뒤에 답장왔는데 ㅋㅋㅋㅋ 답장 머라고왔어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ㅋㅋㅋ답장은 잘 왔었어...! 그냥 잘지내고있다~ 밥한번 먹자 이런식으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하 ㅜㅜㅜ지금은 헤어쟜다지만 어쨌든 부럽다 나도 잘되길...익인이도 앞으로 좋은사람만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며칠전 싸웠는데 이렇게 말하는거 어때보여
19:49 l 조회 1
아니 애인집 처음 가봤는데 신발장 발냄새
19:47 l 조회 5
나는 내가 불안형이고 상대가 안정형인줄 알았는데
19:44 l 조회 6
애인이 혼술바 가고 싶다고 하면 1
19:41 l 조회 12
수험생 or 취준생한테 고백받으면 어떡할래..?
19:40 l 조회 11
데이트 할때는 이장소는 피해야한다 하는거 있어? 3
19:37 l 조회 19
남익들 애인이 뚝딱대는거 언제까지 참아줄수있니4
19:35 l 조회 25
나 원래 연락 며칠 하다가 흥미떨어져서 씹는데
19:34 l 조회 12
익들아 활동적인 데이트 마니 하셈2
19:30 l 조회 70
애인이 너무 좋은 사람인데 내가 그만큼 못해줘서 너무 미안해 어떡하지2
19:30 l 조회 24
손까지 잡았는데 거절해도 돼?? 2
19:27 l 조회 33
여자들 나이차이 많이 나는 남자 왜만나?2
19:26 l 조회 32
우리 지금 만날래요1
19:26 l 조회 19
연하남을 짝사랑 하게되면 나이도 나이지만 1
19:24 l 조회 20
남자도 썸붕 나면 언팔해?
19:24 l 조회 18
지난주에 헤어진 전애인이 스토리 이렇게 올렸는데10
19:24 l 조회 77
친구 연애 시작했는데 나이차 어떻게 생각해?3
19:24 l 조회 28
맘 정리 잘 되가던 즁이엇는디 갑자기 맘 오락가락 하길래
19:22 l 조회 13
보통 소개팅하면 바로 식당감???1
19:14 l 조회 34
애인이랑 싸우고 집 보냈는데
19:13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