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71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2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하루도 빠짐없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생기면 희소해서 더 느낄듯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맞지 여자는 시술, 화장, 성형수술 들 해서 그래도 예쁜 사람은 많은데 남자는 아직 저렇게 꾸미는 사람이 적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다른 삶을 겪어봐야 이정도가 많이쳐다보는 구나 하는 정도를 알텐데ㅡ 본인으로 평생 사는데 알 수 없단 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리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적당히 이쁘장한다면 꾸몃을 때 안꾸몃을 때 차가 있을거고, 안 꾸몃을 땐 사람들이 안쳐다보다가 꾸미면 사람들이 쳐다보는 등의 차가 있다면 그제서야 인식하겟지. 화장이 무의미한 남신 여신급이면 오히려 모르지 않을까 싶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멍 때리다 눈 마주치면 뭐야 저 사람 나 쳐다봤구나 하지, 본인이 다른 사람 신경쓰진 않으니깐 ㅋㅋ 그리고 쳐다본다해도 이정도는 다른 사람들도 다 당하는 줄 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평타남자인데 몸자체가 황밸이라 동네에선 가끔 느낌ㅋㅋ
뭐 연예인이나 인플루엔서 할거아니면 나정도가 딱 좋을거같아
이게 막상 남녀차치하고 외모가 빼어난데 성격이 내성적이고 방어적이여 버리면 정신병오지않을까?
아싸리 외향적이고 어느정도 공격성을 갖추고 진취적이여서 사람들 여럿 아래에 두는 성격아니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왜 반박을하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재밌어서 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미안한데 찐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 찐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추천친구 뜨는게 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나 카페일하는데 연예인같다 왜 그렇게 이쁘냐 소리 자주 들음 너무 빤히 쳐다보시고 손님들끼리 대화하는거 내 외모 얘기하는거 다 들리고.. 오늘도 들었음 처음 일할땐 친절하게 아이컨텍도 하고 그랫는데 요즘엔 너무 부담스러워서 시선을 좀 피함 .. 오히려 더 조심스러워지고 부담스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들이 쳐다보는 시선이 맨날맨날 동일해? 언제는 덜 쳐다볼 때도 있고 언젠 유독 많이 쳐다본다든가 이런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쳐다보는 시선은 동일하고 거기서 더 직접적으로 다가오면서 칭찬을 하느냐 쳐다보기만하냐 그 차이?같음 근데 나는 일할때만 아니면 칭찬 해주는거 기분이야 좋은데 난 여기가 일터니까 칭찬도 진심 부담스러워 픽업대에서 자리로 안가고 막 외모에 감탄하듯이 말걸고 스몰토킹 하는거 자체가 너무나 부담이야..내가 성격상 내향적이기더하고 죄송하지만 손님들이 음료 받고 빨리 자리로 가셬ㅅ으면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 느껴져 고개가 따라오는게 시야로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예쁘다는 소리 많이 듣는데 그정돈 아니던데 물론 처음 어느 집단에 가면 느껴지긴 하는데 길거리에서는 별로.. 아 내 비율이 구려서 그런가봄ㅎ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문신은 본인을 위해서라도 신중한게 좋은 것 같아
13:42 l 조회 1
하 다들 헬트한테 번호주지 마라…
13:42 l 조회 2
나 5억 주고 전세집 간다……
13:42 l 조회 2
다들! Ai 어떤거 사용해?!!🔥1
13:42 l 조회 3
이모,삼촌이랑 아줌마, 아저씨가 뭔 차이가 있어?
13:41 l 조회 5
99한테 79가 오빠야? 5
13:41 l 조회 9
폭언을 하지 않았는데 했다 주의 부탁드린다 sns에 게시하면 문제가 돼?
13:41 l 조회 4
우지 딥라떼 맛있어??1
13:41 l 조회 4
30대 초반 돈 얼마 모았어? 입출금 통장 제외2
13:41 l 조회 10
소개팅 안읽씹 5
13:40 l 조회 13
원신 라슬 as소리에 급하게 복귀했는데 질문에 답해줄 행자 구함🙏
13:40 l 조회 4
커플들 남들한테 관심많지않냐5
13:39 l 조회 22
최근에 공무원 시험이였어..? 3
13:39 l 조회 27
당면 먹고싶다4
13:38 l 조회 10
배라 알바 많이 힘들어? 2
13:38 l 조회 11
급구앱 아는 익들 제발...패널티 궁금한게있어
13:37 l 조회 10
내일 하닉 240 갈까? 1
13:37 l 조회 58
로테이션 소개팅가는데 개개개개개 떨려……ㅠㅜㅜ4
13:37 l 조회 30
알바하다가 사장님한테 운전 잘하는 법 알려달랬더니 ㅋㅋㅋ2
13:37 l 조회 24
급구 앱 잘 아는 익들 도아ㅜ저...
13:3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