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75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SSG KIA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7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나 진짜 몰라서그래 그렇게없음? 그러면 걍 팀 육성이 최악중최악인거고
대표 사진
고동1
있는데 안올리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2
2군 공이 탱탱볼이라 정확하게 파악 어려운 것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3
우린 예전부터 키워서 쓰는팀 아니긴 했잖아.. 지금 2군 공이 아예 다른 것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4
그래도 올려 봐야 한다고 생각함 애들 저러다 진짜 안 돼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5
그 누구를 올려도 둘보다 잘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6
솔직히 눈에 띄는 애는 없어보이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6
그리고 이팀은 원래 광정말고 제대로 육성한 선수 없는 것도 팩트.. 후니하니야 대학이랑 상무에서 커왔고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7
그래도 그중에 잘하는 애 올려봐야한다고 생각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진용이 어땠어?
13:42 l 조회 5
혹시 우리 유니폼 이제 온라인은 이마트샵만 되는거야? ㅜ8
13:09 l 조회 102
나 선물하기로 티켓 받아봤는데 이거 조회 한번에 못하나??
13:04 l 조회 11
헐 진돌님 시구 한다11
11:38 l 조회 1816
이벤트석 이런거 생기는날1
11:13 l 조회 45
대기없이 들어갔는데 결제에서 튕기네7
11:04 l 조회 174
어제 서진용 어땠어?5
8:07 l 조회 1305
안녕하세요.. 티켓팅팁 물어보려고 왔어요..!1
2:20 l 조회 75
아니 언제부터 이렇게까지 팀이 작살이난건지 감도안옴
06.26 23:26 l 조회 103
용투들 잡도리를 하던가 형우 좀 쉬게 해줘...4
06.26 23:21 l 조회 629
태훈이 인스스
06.26 22:57 l 조회 150
박성한 정준재 언제 쉬냐 이러는데1
06.26 22:34 l 조회 211
마플) 오늘 직관 후기 3
06.26 22:17 l 조회 2222
내일 소고기 빼지마라...
06.26 22:05 l 조회 32
문학 러브버그 많아?11
06.26 21:57 l 조회 1028
진짜 포수 말 좀 들어라ㅜ 해캐도 이렇게 말하는데 4
06.26 21:43 l 조회 856
대타쇼 잘하더니 이럴땐 또 안하네
06.26 21:29 l 조회 27
걍 야구를 못한다 1
06.26 21:26 l 조회 80
진용이 오랜만에 보니까 좋다ㅜㅜ
06.26 21:18 l 조회 23
다들 스윙에
06.26 21:17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SSG
일상
이슈
연예
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