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76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은 직장인이고, 나는 졸업까지 한 학기 남아서 취준도 슬슬 하고있어

애인은 상위권 대기업 다니고 있고, 친구분들도 다 그런 대기업 다니셔

근데 나는.. 그런 곳은 취직이 당장은 힘들 것 같거든..?

물론 노력은 하겠지만.. 취업이 어렵다는 걸 뼈저리게 느끼고 있거든...


기대에 못 미칠까봐 불안하기도 하고, 워낙 주변에 능력 있는 분들이 많으니까 그냥 자존감이 낮아져...

나 혼자 이걸로 (+부모님 잔소리)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티도 못 내는데

나같은 둥이들 없니...


대표 사진
익인1
난 걍 다 얘기하고 남친이 면접 도와줬엉
결국 같은 회사 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걱정은 있지 근데 애인이랑 상관없음 그냥 내 문제지 내가 가고싶은 곳에 못갈까보ㅏ 걱정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나도 내 애인이랑 나 차이 많이 나는데 초반엔 좀 불안했는데 지금은 오히려 좋아 느낌임 그리고 애인도 어차피 나에 대해 큰 기대감 없을 거니 걱정 ㄴㄴ 불안할 때마다 솔직하게 말하고 털어놓고 도움받으면 괜찮아질 거야! 나도 첨엔 엄청 불안했었는데 이게 애착유형 불안형이면 타인의 기대 맞춰주고 싶고 그런 게 더 커서 그렇다고 하더라 넘 걱정하지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새로 이사 온 동네 교통 극악이라 넘 힘듬
23:21 l 조회 1
근로장려금 심사중입니다 뜨면 나오는거야?
23:21 l 조회 2
노래추천 ph-1
23:21 l 조회 2
카톡 보내고 답장 빨리 안오면 내가 뭐 잘못했나 싶은거 찐따 특이야..?
23:21 l 조회 1
버버리 이거 들고다녀도 괜찮지..?
23:20 l 조회 2
수부지들아 여름에 파데 뭐 써? 백화점템으로 소개시켜주라
23:20 l 조회 3
근로장려금 들어오면 할일 이미 계획 다끝남
23:20 l 조회 3
이거 음침하다 vs 아니다
23:20 l 조회 11
낼 축구볼때 푸라닭 치켜먹어야지2
23:20 l 조회 7
와 진짜 연애하고싶음;;;;2
23:19 l 조회 19
시세이도 그 파데 진짜로 좋아?? 4
23:19 l 조회 7
하.. 회피형 손절했다
23:19 l 조회 9
40) 쓰레기사진) 이거 플라스틱 이대로 버려도돼? 9
23:19 l 조회 22
31살 여자인데 차없고 월세원룸사는거 좀 가난해보여??7
23:19 l 조회 27
딱 사기의 덫까지만 가고싶다
23:19 l 조회 5
외모가 전부다 이런말 들을때마다3
23:19 l 조회 11
istp 썸남 답답해죽어버리겠네 얘네1
23:18 l 조회 8
다른사람 편하게해주는사람이 보통 은근하대 많이당해?
23:18 l 조회 7
집에서 마라탕 국물 어떻게 버려??2
23:18 l 조회 18
뚜벅이 기차여행 하려는데 교통 좋은 지역 추천 해주라6
23:1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