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은 직장인이고, 나는 졸업까지 한 학기 남아서 취준도 슬슬 하고있어
애인은 상위권 대기업 다니고 있고, 친구분들도 다 그런 대기업 다니셔
근데 나는.. 그런 곳은 취직이 당장은 힘들 것 같거든..?
물론 노력은 하겠지만.. 취업이 어렵다는 걸 뼈저리게 느끼고 있거든...
기대에 못 미칠까봐 불안하기도 하고, 워낙 주변에 능력 있는 분들이 많으니까 그냥 자존감이 낮아져...
나 혼자 이걸로 (+부모님 잔소리)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티도 못 내는데
나같은 둥이들 없니...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