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오늘 일 터지는거랑 영상 보면서 마음이 바뀜
자기는 어렸을때부터 페이커만 보고 팀에 왔는데 플레이를 하는 순간에도 주변 팬들은 왜 안 지냐라면서 스코프만 겁나 쬠
아무리 프로 주전경쟁? 힘들지만 버텨야한다고 생각하는데 저거는.. 그냥 버티는게 신기할정도임
데뷔했는데도 제대로된 축하도 못받아, 단장 ceo coo는 다른 선수만 좋아해, 낙하산 부조리 받아, 잘하려고 해도 팬들은 대놓고 자길 무시해 싫은티 팍팍 내 유튜브 타커뮤 디엠 미친듯이 악플 와
자기랑 같은 포지션 주전경쟁 뛰던 선수가 나오자마자 다들 막 미친듯이 좋아하고 울어
이건 정상적인 폼을 찾고 싶어도 찾을수 없는 환경이 아니지 않나..?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인스티즈앱
난 맨날 맨 뒷자리 가는 직관러인데 오늘은 좀 심하더라